지현우 연락두절 ,"현재 둘의 관계는 당사자들이 언급하도록"
▲ 지현우 연락두절    ©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유인나에게 공개 고백을 한 지현우 연락두절로 팬들의 걱정을 끼치고 있는 가운데 형 지현수가 말문을 열었다.

지현우의 형 지현수는 11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 대한 소감과 지현우의 근황을 전했다.

지현수는 "내 개인적으로 지금껏 동생이 해온 작품중 Best 로 꼽는 작품이다. 현우 본인도 다른 작품들 보다 애정과 노력을 남다르게 느꼈던것 같다"며 "우여곡절 끝에 너무 너무 좋은 작품이 만들어 졌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그들의 모습에 박수를 보내며 막방 단관시엔 나 조차 만감이 교차"라고 적었다.

또한 지현수는 "마치 고백처럼 되어버린 동생의 솔직하고 남자다운 답변에 놀랍기도 했다"며 "현재 둘의 관계는 당사자들이 언급하도록 하고 현 영장이 7월 인건 사실이나 군 입소 시기는 미정이며 연락이 두절되어 걱정 끼치는 일 또한 없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을 뿐이다"라고 지현우의 상황을 전했다.

이어 지현수는 "현우 본인도 다른 작품들 보다 애정과 노력을 남다르게 느꼈던 것 같다. 케이블이라는 제한은 여주인공의 캐스팅마저 힘들게 했고 감독과의 사전 미팅후 현우가 여배우 캐스팅에 나서 직접 연락을 하고 여기 저기 대본을 보내기도 했다"고 안타까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7일 지현우는 '인현왕후의 남자' 마지막 방영 팬미팅에서 "유인나를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 이후 이 발언에 대해 지현우와 유인나 모두 공식적인 언급은 하고 있지 않으며 지현우 연락두절 된 것으로 알려졌다.


 
ڷ (̺) [email protected]

Ʈ ̽
Է: 2012:06:11 [16:50]   : newswave

LA ȭ ڹο! Ϻ м
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