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보산동, 찾아가는 생신잔치 “어르신 생신 축하드려요!”

▲ 보산동, 찾아가는 생신잔치 “어르신 생신 축하드려요!”

 

지난 8일 동두천시 보산동의 어느 한 독거노인의 집에서는 어린이들의 재롱잔치와 함께 생신축하 잔치가 열렸다.

 

이는 보산동 맞춤형복지팀에서 민간기관인 보산어린이집과 연계하여 진행하고 있는 ‘찾아가는 생신잔치서비스’로, 내년까지 60여명의 독거노인을 직접 방문해 생신을 축하해드릴 예정이다.

 

이날 생일을 맞이하여 생신축하를 받은 양○○(여, 80세) 어르신은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해서 울적한 기분이 들었었는데, 이렇게 귀여운 아이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다.”며 얼굴에 웃음꽃을 피웠다.

 

이에 윤영순 동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은 생신날 특히 외로움을 느끼거나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사업을 통해서 관내에 계신 독거어르신들이 생신만큼이라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정기적으로 더 많은 어르신의 생신잔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9 [15:45]   최종편집: ⓒ newswave
마동석, 예정화에게는 순정적인 남자
‘프리스트’ 연우진vs. 정유미, 극과 극 공조가 특별한 이유 (ft. 환자쟁탈전?)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상처 백허그! 화상 흉터로 ‘하나된’ 투샷! 이들의 관계는?
'제3의 매력' 인생 캐릭터 다시 쓴 서강준, 12년 인생 담긴 사진.zip 대방출!
'내 뒤에 테리우스' 김여진, 애정 가득한 종영소감 전해! "밝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던 값진 시간"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 자연 다큐멘터리 도전하게 된 이유
‘진짜사나이300’ 군필 에이스 오지호, 이동식 착지 훈련 시범! 완료 후 깜짝 ‘하트~’
‘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 "섬세하게 그려나가게 될 작품 속 이은호 기대해달라"
‘토크 노마드’ 옥주현-김구라, 비틀즈 굿즈 쇼핑으로 남매 케미! 훈훈함 UP!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일촉즉발 대치 포착 ‘긴장감 팽팽’
‘강남 스캔들’ 첫 주연 도전 신고은, 스타일리스트 완벽 변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어른들도 아프고 성장한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