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 심쿵 수트핏 선보이며 가을남신 매력 발산

 

 


배우 현빈이 치명적인 수트핏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배우 현빈의 수트핏이 돋보이는 스틸사진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현빈은 영화 ‘협상’ 의 무대인사에서 한결같이 깔끔하고 댄디한 수트 차림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영화 속 악역의 모습과는 또 다른 포멀하고 절제된 모습으로, 이른바 ‘수트장인’ , ‘가을남신’ 으로 불리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현빈은 이어, 지난 2018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도, 보타이에 포인트를 준 턱시도를 선보이며 부산을 뜨겁게 달궜다. 절제된 듯 섹시함이 돋보이는 현빈의 턱시도 핏은 그의 다양한 연기 변신과 독보적인 행보 못지 않게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반기의 남자로 불리우며 역대급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는 현빈은, 9월 영화 ‘협상’ 의 개봉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영화 ‘창궐’ 의 개봉과 12월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매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캐릭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여심스틸러로 활약을 이어갈 그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 출처 - VAST엔터테인먼트 공식SNS>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14:33]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이주연, 패셔니스타란 이런 것… ‘화보의 정석’ 뽐냈다!
‘최고의 이혼’ 차태현&손석구 배두나&이엘, 케미 넘치는 男男 女女
'빅 포레스트' 정상훈X최희서, 웃음도 케미도 빵빵 터진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일단 뜨겁게 ‘심쿵 부스터’ 풀가동!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완벽 빙의
배우 조윤희,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 과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생활력 만렙의 사랑스러운 그녀, 박신혜 첫 스틸 공개!
'해투4' 이서진, “날씨가 좋아서 한지민 창 밖 보게 해” 대본리딩 사건 직접 해명! 궁금증 UP
‘오늘의 탐정’ 종영까지 단 6회! 폭풍 전개 예고! 마지막 관전포인트 4!
‘댄싱하이’ 이기광, 10대 댄서 위해 ‘요섹남’ 변신! 앞치마X삼계탕 ‘심쿵’ 더블 콤보!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첩보전 뺨치는 로맨틱 비밀 연애 대작전
블랙핑크 지수+로제, 브루클린 레트로 화보 공개!!
'땐뽀걸즈' 김갑수X장성범, 캐스팅 확정. 땐뽀걸즈의 선생님즈로 뭉쳤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