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보산동 새마을 부녀회, 사랑의 고구마 수확 !

▲ 보산동 새마을 부녀회, 사랑의 고구마 수확 !

 

동두천시 보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회장 박충영, 곽춘분)는 지난 12일동사무소뒷편 휴경지에서 올해 봄 정성들여 심은 고구마(10kg 60박스)를수확했다고 전했다.

 

이번 고구마 수확은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해 새마을남녀지도자가 추진한 특색 사업으로, 이날 수확한 고구마를 판매하여 조성된 수익금으로 오는 11월 보산동 김장나눔 행사를 추진 할 예정이다.

 

특히,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고구마 수확에 새마을남녀지도자 뿐만 아니라 보산동 직원, 사회단체회원 등 20명이 동참하여 화합과 소통의 계기를 마련했다.

 

곽춘분 부녀회장은“이른 아침부터 고구마 수확에 많은 분들이 함께 노력해 주셔서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새마을 단체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11:58]   최종편집: ⓒ newswave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달달’ 입맞춤 속 계약연애 돌입!
‘붉은 달 푸른 해’ 피칠갑 하나 없이 극강공포, 차원 다른 스릴러 드라마
‘진짜사나이300’ 우주소녀 은서, 눈물 씻고 ‘악바리’ 변신! 자신의 한계 알고 싶다!
‘오늘의 셜록’ 민간인 탐정 김구라 VS 프로파일러 김진구의 엇갈린 추리! 왜?
공복자들 노홍철-배명호, 한집 민망 형광핫팬츠! 묘하게 하의실종!
배우 서은수, 겨울 롱패딩룩 완벽 소화
'신의 퀴즈:리부트' 천재 의사 류덕환 X 걸크러쉬 형사 윤주희 크로스! 날 선 분노 터뜨리는 류덕환, 무슨 일?
'해투4' 최원영, "심이영 아니면 평생 혼자였을 듯" 알고 보니 이상형과 결혼? 궁금증 UP
‘동물의 사생활’ 인피니트 성열, 드디어 드론 감독 데뷔 ‘진지 눈빛’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이제 막 인연으로 거듭난 이들의 앞날은? 궁금증↑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파렴치한 백현진 멱살 잡았다 ‘분노폭발’
배우 김성령,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