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단원보건소, 어린이 건강생활실천 인형극 성황리 개최
‘누가 내머리 위에 똥을 쌌어?’인형극 관내 영유아 1,221명 관람

▲ 안산단원보건소, 어린이 건강생활실천 인형극 성황리 개최

 

안산시 단원보건소(소장 이건재)는 지난 10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누가 내 머리 위에 똥을 쌌어?’ 라는 건강생활 실천 인형극을 어린이집 및 유치원 19개소 1천221명을 대상으로 두 번에 걸쳐 공연을 펼쳤다.

 

이번 공연은 미취학 영?유아의 평생 건강습관의 기초를 만들어주기 위해 비만과 건강의 불균형을 초래하는 편식 및 패스트푸드 음식의 해로움을 알리는 내용으로 구성됐고, 신나는 노래와 율동, 레이저쇼로 아이들의 흥미와 즐거움을 더했다.

 

주인공인 ‘두리’와 똥파리 ‘똥박사’가 함께 ‘황금똥’을 찾아 길을 떠날 때는 아이들의 응원 소리가 공연장을 가득 채웠고, 특히 무대 장면이 바뀔 때마다 객석 전체로 펼쳐지는 레이저 쇼에 큰 환호성이 이어졌다.

 

인형극을 관람한 한 보육교사는 “큰 공연장에서 재미있는 인형극을 보아서 좋았다.”며 “이번 인형극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단원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인형극 공연으로 아이들 스스로 편식 및 패스트푸드 음식의 해로움을 이해하고 운동의 이로움을 깨달아 건강생활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단원보건소는 이번 공연에 참여하지 못한 어린이집 아동을 대상으로 11월 중순까지 직접 찾아가는 순회공연을 10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11:17]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김지훈, 빅픽처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최고의 활약 위해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남자친구’ 송혜교, 호텔 대표 ‘차수현’ 役 변신 완료!
‘라디오스타’ 전현무, 공개연애 장단점 솔직 공개!
‘나인룸’ 김희선-김해숙-김재화-손숙, 세대 넘은 여여(女女) 케미! 비하인드 컷 공개!
'손 the guest' 김동욱X김재욱 어둠보다 짙은 카리스마 “빙의된 父 유승목을 찾아라”
'뷰티 인사이드' 동침할 땐 서현진 일어나니 김민석?! 서현진의 깜놀 변신
‘나쁜형사’ 믿보 배우 신하균 캐스팅만으로도 자신감 200%!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탄광 속에 묻혀 구상일생한 사연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질투는 감정이 남아서겠죠?
‘비켜라 운명아’ 박윤재X서효림, 첫 만남부터 초밀착 백허그, 무슨 사이?
‘더 서울어워즈’ 2018년 시청자-관객 사로잡은 신스틸러 누구?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 냉철 VS 잔망 오가는 온도 차 매력 첫 스틸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