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의 매력’ 이런 여주 또 없을걸?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 이솜!



‘제3의 매력’에서 이솜의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이 더욱 빛나고 있다. 시청자들로부터 “이런 여자주인공 또 없다”는 반응을 끌어내고 있는 것.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에서 활화산처럼 즉흥적이고 감정적이지만 자신의 감정에 솔직함이 매력인 이영재(이솜). 7년 전 준영(서강준)에게 단 하루뿐인 연애 경험과 쓰디쓴 실연의 아픔을 줬지만, 7년 뒤 여전히 준영의 1순위일 정도로 매력적인 여자다. 시청자들 역시 감정표현에 거침없고, 사랑도 일도 직진하는 멋있는 여자, 영재에게 빠져들고 있다.

 

#1. 남들이 말하지 못하는 걸 말 할 수 있는 사람

 

7년 전, 사람 많은 지하철 안 성추행을 목격하고 큰 소리로 “작작 좀 주무르지. 너 같은 놈들은 콩밥을 먹어야 돼!”라며 소리쳤던 영재. 정작 성추행을 당했던 여자는 창피한 듯 사람들 틈에 섞여 서둘러 내려버렸지만, 영재는 남자를 데리고 지하철 수사대까지 찾았다. “넌 진짜 안 변했다. 오지랖 넓은 거랑 성질 드러운 거”라는 준영의 말처럼, 영재는 7년 뒤에도 마찬가지였다. 휠체어를 탄 사람이 다칠뻔하는 상황이 발생하자 망설임 없이 목소리를 높인 것. 밀쳤으면 사과를 해야 하는 거라고, 사람은 말로도 다치는 거라고 말이다. 오지랖이 넓어도, 목소리가 커도, 남들이 말하지 못하는 걸 말 할 수 있는 영재를 미워할 수 없는 이유다.

 

#2. 아픈 상처에 애써 미소지을 수 있는 사람

 

스무 살, 헤어디자이너의 꿈을 가지고 있던 영재는 조실부모하고 할머니가 키우는 불쌍한 애, 할머니까지 돌아가시고 오빠랑 단둘이 남은 불쌍한 애, 그러나 오빠가 있어 이 모든 것이 상관없는 애였다. 그래서 영재의 얼굴엔 사연이 읽히기보단 싱그럽고 해맑은 미소가 가득했고, 이 모습이 사랑스러웠다. 그런데 처음으로 평범한 또래처럼 놀았던 그 날, 오빠 수재(양동근)가 추락사고로 다리를 잃었고 영재는 그 집의 가장이 됐다. 그날 집으로 찾아온 준영에게도, 7년 뒤 다시 만나 그날 일을 묻는 준영에게도, 영재는 굳이 과거를 이야기하지 않았다. 애써 미소지으며 그럴 수밖에 없었다고 되뇔 뿐이었다. “영재가 너무 가여워서, 울음을 참고 있는 영재가 너무 예뻐서 심장이 터져 버릴 것 같았다”는 준영의 심정이 이해되는 대목이었다.

 

#3. 사랑도 일도 직진하는 사람

 

영재에겐 내숭도, 밀당도 없었다. 혼자 있는 준영의 손을 이끌고 놀이공원을 누볐던 것도, 어리숙한 준영을 대신해 “우리 오늘부터 1일이다?”라고 한 것도 모두 영재였다. 그리고 스물일곱, 준영과의 두 번째 연애를 시작하고서도 준영을 사랑하는 마음을 모두 표현하고 있다. 일에도 기회가 찾아왔다. “나 진짜 너무 하고 싶었던 거잖아”라던 유명 디자이너 패션쇼의 헤어를 담당하게 된 것. 하지만 ‘국민 첫사랑’이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배우이자 7년 전 자신에게 “너 고졸이잖아”라며 무시를 했던 소희(신도현)가 일부러 그 자리에 영재를 추천했던 것임이 밝혀진 상황. 그런데도 “나 이번 쇼, 무슨 수를 써서라도 진짜 잘 해야 돼”라며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과연 영재는 그토록 원하던 패션쇼를 무사히 마치고 사랑도, 일도 완벽하게 이뤄낼 수 있을까.

 

‘제3의 매력’ 오늘(12일) 금요일 밤 11시 JTBC 제5화 방송.

 

<사진제공 =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09:24]   최종편집: ⓒ newswave
‘나쁜형사’, 신하균+이설의 드디어 본격 공조수사 시작?! 아찔 분위기 포착!
‘한집 살림’ 브라이언, “도망갈 거에요!” 이계인과의 첫 저녁만찬부터 위기! 궁금증 UP!
배우 조동혁,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물심양면 지원할 것"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 건강검진 결과에 당황 “심장에..”
‘청춘식당’ 박기영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히트곡 아닌 “팬들과 함께 만든 노래”
이채영 ‘볼빨간 당신’ 첫 출연부터 아버지와 1억 각서 썼다
'라디오스타' 김원중, 학창시절 흑역사? 개미핥기 별명 셀프 폭로!
배우 윤승아, 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 뽐내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밥도둑 3종세트 레시피 공개
‘나쁜형사’ 연쇄살인마 김건우! 신하균 노려보며 역대급 소름 엔딩 장식!
‘남자친구’, 아름다운 영상 속 놓치기 쉬운 깨알 키워드 5! ‘관심집중’
배우 김성은,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출연! 일상 최초 공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