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국내 여행 최강자 행사왕 태진아 등판! “1년에 행사 300회! 전국에 모르는 맛집 없어"



‘배틀트립’이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국내 가을 여행’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오는 13일(토)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가을 여행’을 주제로, 태진아-강남과 문천식-심현보가 출격한다.

 

태진아는 “국내 3대 맛집 전문가를 꼽자면 송해 선생님, 홍진영, 그리고 나”라며 초반부터 남다른 자신감을 뿜어냈다. 전국 방방곡곡 행사를 다니며 축적한 전국 맛집리스트를 오픈할 준비를 마쳤음을 드러내며 기선 제압에 나선 것. 이어 태진아는 “우리 여행 완전 뒤집어 졌어요~”라며 입담에 시동을 걸어 웃음을 터트렸다. 이에 문천식-심현보 팀은 “살쪄도 되는 계절 가을이라 전라도로 식도락 여행을 다녀왔다”며 기대감을 자극했다.

 

또한 두 팀은 히든 카드까지 준비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태진아-강남 팀의 히든 카드는 역사 강사 최태성. 강남에게 한국의 역사를 알려주고 싶다는 태진아의 부탁에 한달음에 달려온 최태성은 단양 곳곳에 숨어 있는 역사 이야기를 들려줘 단양 여행에 남다른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배틀트립’ 측은 “이번 ‘국내 가을 여행’ 특집은 앞서 ‘배틀트립’에 출연해 우승한 적이 있는 강남과 문천식이 출격한다. 이에 타이틀 방어전 격의 설계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힌 뒤 “또한 2018 국내 단풍 지도와 여행 고수 김숙이 추천하는 10월에만 여행 가능한 ‘히든 여행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올 가을 국내 여행에 도움이 될 꿀팁이 쏟아질 테니 방송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09:39]   최종편집: ⓒ newswave
‘나쁜형사’, 신하균+이설의 드디어 본격 공조수사 시작?! 아찔 분위기 포착!
‘한집 살림’ 브라이언, “도망갈 거에요!” 이계인과의 첫 저녁만찬부터 위기! 궁금증 UP!
배우 조동혁,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물심양면 지원할 것"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 건강검진 결과에 당황 “심장에..”
‘청춘식당’ 박기영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히트곡 아닌 “팬들과 함께 만든 노래”
이채영 ‘볼빨간 당신’ 첫 출연부터 아버지와 1억 각서 썼다
'라디오스타' 김원중, 학창시절 흑역사? 개미핥기 별명 셀프 폭로!
배우 윤승아, 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 뽐내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밥도둑 3종세트 레시피 공개
‘나쁜형사’ 연쇄살인마 김건우! 신하균 노려보며 역대급 소름 엔딩 장식!
‘남자친구’, 아름다운 영상 속 놓치기 쉬운 깨알 키워드 5! ‘관심집중’
배우 김성은,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출연! 일상 최초 공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