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유규선 매니저, 오는 13일 방송 통해 컴백! 역대급 웃음 들고 돌아온다!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가 오는 13일 방송을 통해 컴백한다. 두 사람의 꺼지지 않는 뜨거운 ‘브로맨스’와 이들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의 비하인드를 대 방출하며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4회에서는 유병재와 매니저가 컴백한다.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가 누구도 넘보지 못할 남다른 ‘브로맨스’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서 한동안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색다른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유병재와 매니저가 공연장의 텅 빈 객석에서 웃음을 ‘빵’ 터트린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은다. 이들이 함께 있는 곳은 유병재의 첫 팬미팅이 열리는 현장으로, 과연 이들이 팬미팅을 준비하면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유병재가 무대 위에서 관객들을 향해 ‘엄지 척’을 하며 뿌듯한 표정을 짓는 모습까지 공개된 가운데, 역대급 웃음을 들고 돌아온 두 사람의 모습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09:41]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김지훈, 빅픽처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최고의 활약 위해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남자친구’ 송혜교, 호텔 대표 ‘차수현’ 役 변신 완료!
‘라디오스타’ 전현무, 공개연애 장단점 솔직 공개!
‘나인룸’ 김희선-김해숙-김재화-손숙, 세대 넘은 여여(女女) 케미! 비하인드 컷 공개!
'손 the guest' 김동욱X김재욱 어둠보다 짙은 카리스마 “빙의된 父 유승목을 찾아라”
'뷰티 인사이드' 동침할 땐 서현진 일어나니 김민석?! 서현진의 깜놀 변신
‘나쁜형사’ 믿보 배우 신하균 캐스팅만으로도 자신감 200%!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탄광 속에 묻혀 구상일생한 사연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질투는 감정이 남아서겠죠?
‘비켜라 운명아’ 박윤재X서효림, 첫 만남부터 초밀착 백허그, 무슨 사이?
‘더 서울어워즈’ 2018년 시청자-관객 사로잡은 신스틸러 누구?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 냉철 VS 잔망 오가는 온도 차 매력 첫 스틸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