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내편’ 처음부터 이러면 반칙! 브라운관 눈물샘 ‘폭발’ 3차 티저 영상 전격 공개!


올 하반기 안방극장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의 3차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오는 15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초반부터 브라운관 눈물샘을 폭발시킬 가슴 먹먹한 티저 영상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살인자의 딸로 사는 것 보다는 차라리 고아로 사는 게 낫다” 며 하나뿐인 딸의 행복을 위해 스스로 아버지임을 포기하는 극중 강수일(최수종 분)의 가슴 시린 부성애가 감성을 자극하는 한편, “행여 우리 도란이 잘못될까 그래서 형이 인연 끊으려고 하는 거 잘 알지만 그래도 형, 형 얼굴 한 번이라도 보고싶다” 는 김동철(이두일 분)의 진심이 아련함의 깊이를 더한다.

 

이어, 성인이 된 딸 김도란(유이 분)과 동철의 행복한 모습을 먼발치에서 바라보며 눈물짓는 수일의 얼굴에서 예쁘게 잘 자란 도란과 그런 도란을 밝고 건강하게 키워준 동철을 향한 고마움을 비롯해 미안함과 그리움, 죄책감 등 복잡한 심경이 동시에 읽혀지며 먹먹함을 자아낸다.

 

한편, 어머니 소양자(임예진 분)로부터 “도란이 너 잘 들어. 너 우리 딸 아니야” 란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전해 듣고 충격에 빠진 도란은 왕대륙(이장우 분)이 운전하던 차에 부딪히고, 아버지를 향한 그리운 속내를 눈물로 털어내던 장다야(윤진이 분)는 우연히 마주친 수일에게서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끼게 되는 등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 역시 증폭되고 있는 상황.

 

영상 말미에는 “아빠 나는 누구 딸이야” 란 말과 함께 집에서 쫓겨난 듯 커다란 가방을 끌고 정처 없이 걷는 도란의 모습은 앞으로 닥쳐올 고난의 시간을 짐작케 하는 등 본 방송을 향한 기대지수를 급상승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최수종-유이 부녀의 가슴 먹먹한 사연을 중심으로 등장인물들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스피디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고 전하며 “다양한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삶에 대한 몰입은 작품을 즐기는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 ‘하나뿐인 내편’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하나뿐인 내편’은 오는 15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하나뿐인 내편’ 3차 티저 영상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4 [15:38]   최종편집: ⓒ newswave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청춘 에너지 뿜뿜 단체 포스터 공개!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애정가득 종영 소감&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붉은 달 푸른 해’ 4인방 미친호흡 기대되는 이유
‘하나뿐인 내편’ 유이, 이장우에 이별선언! 폭풍오열 속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최고의 이혼’ 첫사랑 차태현 이엘, 과거는 과거로 남겨둘까?
류승범식 스타일, 카리스마란 이런 것! 올 겨울 유행예감
'신과의 약속’ 한채영, 화보촬영 방불케 하는 여신 비주얼 포착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김주헌, 동네 3인방 맥주회동! 절친 케미 예고! 기대 UP
차태현 ‘최고의 이혼’ OST 직접 부른다, ‘이별근처’ 20일 공개
‘아트테이너’ 솔비, 지친 청춘들을 위한 ‘인생 내비게이터’ 등극
‘슈돌’ 나은, 긴장해도 씩씩하게 시축 완수 ‘기특’
‘나인룸’ 김희선-김해숙, 김영광 강제 영혼체인지 위기 막았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