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의 희열’ 국회의원 표창원, ‘번복의 아이콘’ 입 열었다


‘대화의 희열’ 국회의원 표창원이 과거 자신이 한 번복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KBS 2TV ‘대화의 희열’은 사라졌던 원(One)-게스트 토크쇼의 부활을 알리며 큰 호평을 이끌어냈다. 1인 게스트라서 가능했던 깊이 있는 토크, 끝없이 뻗어나가는 대화 주제를 통해 폭 넓은 토크를 선보였다는 반응이다. MC 유희열을 필두로 前 청와대 연설비서관 강원국, 소설가 김중혁, 방송일 다니엘 린데만 등 패널들의 조화로운 활약 또한 크게 주목 받았다.

 

이런 가운데 9월 15일 ‘대화의 희열’ 두 번째 게스트가 공개된다. 바로 국회의원 표창원이다. 날카로운 분석력으로 범죄자 심리를 꿰뚫는 경찰에서 정치인이 되기까지. 표창원 의원은 ‘대화의 희열’을 통해 그 동안 밝히지 않았던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을 전망이다.


그 중 하나가 ‘번복’이다. 표창원 의원은 과거 SNS를 통해 더 이상 정치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그러나 약 2개월 후 입장을 번복했다. 이를 두고 MC 유희열과 패널들이 “번복의 아이콘”이라는 말과 함께 당시 상황에 대해 유쾌하게 질문한 것이다.

 

표창원 의원의 이 같은 입장 번복에는 당시 정당 대표였던 문재인 대통령과의 만남이 주요하게 작용했다고. 표창원 의원은 당시를 떠올리며 “망치로 얻어맞은 느낌이었다”라고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또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린 순간, 가족들의 제각각 반응을 공개하며 MC 및 패널들의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표창원 의원은 대한민국 현대사의 암울했던 시기 80년대, 90년대를 경찰로 살면서 느꼈던 다양한 감정에 대해 털어놨다. 80년대 경찰대학교 재학 시절, 이후 경찰로서 시위 진압을 하며 당한 충격적인 부상과 고통, 경찰로서 직접 수사에 참여했던 미제 사건 등. 실제 겪은 일을 이야기했기에 출연자들 역시 대화에 깊이 몰입하며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고.


하루의 끝에서 만난 대화의 마법. 이보다 솔직할 수 없는 국회의원 표창원과의 원나잇 딥토크 ‘대화의 희열’ 2회는 9월 15일 토요일 밤 10시 4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대화의 희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4 [15:34]   최종편집: ⓒ newswave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