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병아리 매니저, 박성광과 함께 깜짝 런웨이 현장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병아리 매니저가 박성광과 함께한 깜짝 런웨이 현장이 공개됐다. 그녀가 양손에 ‘쌍 파우치’를 장착하고 행복함에 젖은 미소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0회에서는 박성광을 깜짝 놀라게 만들 정도로 흥이 폭발하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에 이어 박성광은 10년 만에 개최하는 팬 미팅에 올 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그는 마지막까지 세심하게 초콜릿을 고르며 스윗한 팬 사랑을 뿜어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병아리 매니저가 양손에 파우치를 들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녀는 쇼핑 중 예상치 못한 파우치 득템에 “간지(?) 폭발”이라며 기쁨의 감탄사를 연발, 덩실덩실 춤을 추는 등 리액션을 폭발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박성광은 평소보다 한껏 신이 난 병아리 매니저의 모습을 보고 “여태까지 중에 제일 신났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신이 난 병아리 매니저와 박성광은 이후 함께 팬 미팅 선물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박성광도 놀라게 한 병아리 매니저의 ‘쌍 파우치’ 런웨이 현장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9:14 [14:12]   최종편집: ⓒ newswave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청춘 에너지 뿜뿜 단체 포스터 공개!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애정가득 종영 소감&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붉은 달 푸른 해’ 4인방 미친호흡 기대되는 이유
‘하나뿐인 내편’ 유이, 이장우에 이별선언! 폭풍오열 속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최고의 이혼’ 첫사랑 차태현 이엘, 과거는 과거로 남겨둘까?
류승범식 스타일, 카리스마란 이런 것! 올 겨울 유행예감
'신과의 약속’ 한채영, 화보촬영 방불케 하는 여신 비주얼 포착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김주헌, 동네 3인방 맥주회동! 절친 케미 예고! 기대 UP
차태현 ‘최고의 이혼’ OST 직접 부른다, ‘이별근처’ 20일 공개
‘아트테이너’ 솔비, 지친 청춘들을 위한 ‘인생 내비게이터’ 등극
‘슈돌’ 나은, 긴장해도 씩씩하게 시축 완수 ‘기특’
‘나인룸’ 김희선-김해숙, 김영광 강제 영혼체인지 위기 막았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