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저, 농사 지으러 가서 대형사고 쳤다!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저가 대형사고를 쳤다. 신현준과 농사를 지으러 양평으로 떠난 그는 알로에를 화분에서 뿌리 채 뽑아버리는가 하면, 곡괭이를 부러뜨리는 실수를 저지르고 땀을 뻘뻘 흘렸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6회에서는 본격적으로 텃밭 가꾸기를 시작한 신현준과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현준과 그의 매니저가 일명 아이유 모자를 쓰고 완벽한 농사 패션을 뽐내고 있다. 매니저가 삼겹살을 구워 주겠다는 달콤한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신현준의 농사일을 돕기 위해 따라 나선 것.

 

제작진에 따르면 신현준 매니저의 첫 농사일을 순탄치 않았다고. 그는 알로에를 뿌리 채 뽑아버리는가 하면, 시작과 동시에 곡괭이를 부러뜨리는 황당한 실수를 연이어 저질렀다.

 

신현준은 대형사고를 친 매니저에게 “(알로에도) 생명이란 말이야~ 어떻게 뽑을 수가 있냐?”라고 말하며 웃음을 빵 터트렸고, 반면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한 매니저는 땀을 뻘뻘 흘리며 알로에를 다시 화분에 심었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매니저는 신현준 몰래 초코우유를 사 먹는 일탈을 저질렀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현준과 매니저의 좌충우돌 농사 짓기는 오는 11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이번 주 11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8:10 [14:31]   최종편집: ⓒ newswave
‘나쁜형사’, 신하균+이설의 드디어 본격 공조수사 시작?! 아찔 분위기 포착!
‘한집 살림’ 브라이언, “도망갈 거에요!” 이계인과의 첫 저녁만찬부터 위기! 궁금증 UP!
배우 조동혁,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물심양면 지원할 것"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 건강검진 결과에 당황 “심장에..”
‘청춘식당’ 박기영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히트곡 아닌 “팬들과 함께 만든 노래”
이채영 ‘볼빨간 당신’ 첫 출연부터 아버지와 1억 각서 썼다
'라디오스타' 김원중, 학창시절 흑역사? 개미핥기 별명 셀프 폭로!
배우 윤승아, 추운 날씨에도 변함없는 ‘동안 미모’ 뽐내
‘볼빨간 당신’ 집밥여왕 양희경, 밥도둑 3종세트 레시피 공개
‘나쁜형사’ 연쇄살인마 김건우! 신하균 노려보며 역대급 소름 엔딩 장식!
‘남자친구’, 아름다운 영상 속 놓치기 쉬운 깨알 키워드 5! ‘관심집중’
배우 김성은,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출연! 일상 최초 공개!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