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넘는 녀석들’ 이시영, 통곡의 벽 앞 기도하는 장면 포착!



‘선을 넘는 녀석들’ 이시영이 이스라엘 통곡의 벽 앞에서 기도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요르단-이스라엘’ 편 마지막 여정을 보내고 있는 그가 낯선 타국에서 두 손 모아 간절히 염원한 것은 무엇이었을 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13일) 밤 방송되는 MBC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기획 박현석 / 연출 정윤정 오미경 / 이하 ‘선녀들’) 12회는 김구라-이시영-설민석-MC그리가 이스라엘-팔레스타인 국경을 넘어 중동 분쟁의 비극을 들여다보는 탐사 여행이 예고돼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눈을 꼭 감은 채 통곡의 벽 위에 두 손을 고이 맞대고 있다. 평소 밝고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그가 사뭇 숙연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시영은 팔레스타인 서안지구 탐사를 통해 중동 분쟁으로 인해 무고하게 다치는 아이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다치는 아이들이 없길..”이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에게 묵직한 의미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가 통곡의 벽 앞에서 메모지에 무엇인가를 써 넣은 뒤 벽 사이에 끼워 넣는 모습도 포착됐다. 종이에 무엇인가를 적는 그의 모습이 차분하고 의연해 보여 그가 적은 내용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시영은 이스라엘 탐사 여행 중 자신을 알아보는 한류팬을 만나 시공을 초월한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해져 예루살렘 거리 위에서 성사된 뜻밖의 팬미팅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스라엘 통곡의 벽을 방문해 유대인의 문화를 현지에서 생생하게 체험한 선녀들의 이야기와 통곡의 벽 앞 기도하는 이시영의 모습은 오늘(13일) 밤 9시 5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이시영-설민석을 중심으로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 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

 

실제 발로 거닐며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행의 묘미를 살리면서도 시청자와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정보를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선을 넘는 녀석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3 [09:40]   최종편집: ⓒ newswave
‘황후의 품격’ 김윤지, 첫 브라운관 나들이! 여신 미모 대본짤 공개해
‘신과의 약속’ 한채영X왕석현 추위를 녹이는 애정 100℃ 모자지간 눈빛교환
천상지희 다나 리얼리티, ‘다.날.다.’ 오늘 드디어 베일 벗는다
'라디오스타' 허경환, 생애 첫 주짓수 대회 출전하자마자 금메달! 그만 두겠다 폭탄 발언?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만나니 더 꿀잼인 대세 쿡방러
배우 이민정, 성숙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돌아온 로코남신 현빈X멜로퀸 박신혜의 만남, 안방극장 달굴 로맨스 흥행코드는?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첫 회부터 교통사고 ‘충격전개 예고’
'뷰티 인사이드' 마지막까지 꽉 채운 설렘과 감동 서현진♥이민기 퍼펙트 해피엔딩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설렘+달달 ‘썸의 정석’
배우 박현숙, 서울시 제작 웹드라마 ‘풍경’ 캐스팅!
‘톱스타 유백이’, ‘불금 다크호스’ 급부상! 첫 방부터 제대로 터졌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