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 효사랑 장애인 합동 고희잔치 및 주간행사 개최

▲ 한국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가 개최한 효사랑 장애인 합동 고희잔치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지회장 조영섭)는 7월 10일 부천 채림웨딩홀에서 칠순 이상 장애인어르신 5명을 모시고 ‘2018년 효사랑 장애인 합동 고희잔치 및 주간행사’를 개최했다.

 

지체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어려운 형편과 가족의 부재 등으로 고희잔치를 하지 못한 어르신 5명을 위한 잔치로, 효와 이웃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었다.

 

흥겨운 식전행사와 주빈인 어르신들에게 축사와 헌주, 축하선물 전달, 케이크 점화, 어버이은혜 합창,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조영섭 회장은 고희잔치 대상 어르신들께 축하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 더 많은 어르신을 모시고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지체장애인협회 부천시지회는 무료급식, 재활체육실, 희희빨래방, 장애인편의시설기술지원센터, 중증장애인 무료 콜승합차 운영, 장애인 극기대회 개최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1 [15:32]   최종편집: ⓒ newswave
'오늘의 탐정', 충격 반전 엔딩+예측불허 예고! 동시간 시청률 2위!
종영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유영 꽉 닫힌 해피엔딩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 미리 보는 2분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크러쉬-매니저, 빙구美 폭발! ‘리얼 브라더’ 케미 예고!
'뷰티 인사이드' 눈물 글썽 서현진 VS 시크한 이민기 병원 옥상 첫 만남 포착
‘나인룸’ 김희선, “무조건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였다“ 남다른 애정 드러내!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뜨거웠던 대본 리딩 현장 포착!
‘하나뿐인 내편’ 유이, 험난한 가시밭길 삶 예고? 폭풍 ‘감정열연’ 스틸 컷 공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구혜선과 함께 대망의 강원도 첫 방송!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4왕자로 깜짝 변신 포착!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