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원주경찰서와 자동차 과태료 체납일소와 불법운행차량근절을 위한 합동단속 실시

원주시(시장 원창묵)는 원주경찰서(서장 박승환)와 오는 7월 11일 ‘자동차관련 과태료 체납일소와 불법운행차량(일명 대포차) 근절을 위한 합동단속’을 실시한다.

 

이번 합동단속 대상은 자동차관련 과태료 30만원 이상 체납차량 및 불법운행차량이 주 단속 대상이다.

 

체납차량은 체납액 납부를 거부할 경우 번호판이 현장에서 영치 될 예정이며, 불법운행차량은 필요 시 경찰 인계 등 강력한 행정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원주시와 원주경찰서는 지난 4월 합동단속 후, 단속 장소를 신·구 도심지역으로 확대하기로 하고 연계시스템을 강화하는 등 업무협력을 더욱 공고히 해왔다.

 

이병철 교통행정과장은 “지난 합동단속과 달리 이번 합동단속은 도심지역으로 선정한 만큼 체납차량과 불법운행차량은 운행할 수 없다는 인식이 생활 속에 새겨지길 바란다.”며,

 

“번호판 영치 이외에도 부동산압류, 전자예금압류 등 강도 높은 체납징수활동으로 조세정의 구현에 앞장설 것이며,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유관기관과 불법운행차량 단속 역시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7:11 [15:43]   최종편집: ⓒ newswave
마이크로닷 법적대응, 절대 선처는 없을 것
‘YG보석함’, 2회 예고 공개! 영상 공개 마다 ‘폭발적 화제’!
방송인 김진수, '미스터 라디오' DJ 발탁.. "DJ 꿈 이뤄 기뻐"
홍윤화 김민기, 아름다운 결혼식 사진 공개!!
구혜선의 도쿄 화보 공개, 언제나 사랑스러워!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대세 쿡방러 합방도전 ‘군침 꿀꺽’
혜박 득녀, 엄마·아빠 닮아 무척 길어
배우 박시연, 에스테틱 브랜드 뮤즈로 나서며 ‘피부미인’ 입증!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X이이경, 내일(20일) ‘정오의 희망곡’ 출격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눈물의 4자 대면
‘내 사랑 치유기’ 소주연, 언제 행복해질까? ‘응원의 목소리’
‘나쁜형사’ 김대진 PD, 리메이크 과정부터 19금 선택 이유, 캐스팅 비하인드까지!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