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2018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2차 발굴 지원
사업 희망기업 대상 수요조사 실시

▲ 동두천시 「2018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2차 발굴 지원

 

경기도 동두천시는 관내 기업체의 애로 해소 및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2018년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 2차 수요조사를 시행한다.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은 공장밀집지역 진입도로 확·포장 개선, 소교량 등 기반시설 설치를 지원하는 “기반시설 개선사업”, 노후 기숙사, 식당, 화장실 신축, 정화조, 휴게공간 설치 및 개보수를 지원하는 “근로환경 개선사업”, 작업장 바닥 도장공사, 환기·집진시설 설치 및 작업공간 외부 개보수를 지원하는 “작업환경 개선사업”, 주차장(주차설비 포함), 화장실 등 공공시설물의 개·보수, 노화 기계실 및 전기 설비를 지원하는 “준공 후 10년 이상 경과된 지식산업센터 근로환경 개선사업” 등을 대상으로 한다.

 

경기도와 동두천시의 심사를 거쳐 사업에 선정되는 기업은 도·시 보조금을 60%까지 3천만 원 이내로 지원받아 근로 및 작업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할 수 있으며, 기반시설 개선사업의 경우에는 자부담 없이 전액 도·시비를 통해 개소 당 2억 원까지 시설공사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시는 2018년 사업으로 4개 기업을 대상으로 45,217천원을 지원하여 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경기침체 등으로 애로를 겪는 기업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동두천시 일자리경제과장은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업은 열악한 기업의 애로를 직접적으로 해결해 주는 사업으로써,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찾아가는 행정을 통해 2018년 2차 사업도 좀 더 많은 기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9 [13:53]   최종편집: ⓒ newswave
‘살림남2’ 김승현 VS 동생, 아파트 상속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의 결말은?
김정민 협박 대표, 행동이 납득하기 어렵다
윤혜진 엄태웅, 오랜만의 근황 공개에 관심
‘라디오스타’ 조현아, 검색어 싹쓸이 사진 해프닝! 본인 입으로 진지하게 직접 해명한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성동일 허성태 김혜옥 황석정 김강현, 명품배우군단 총출동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양세종, 13년 전 인연-사고 담은 본편 예고 공개! ‘눈길’
'해투3' 고등래퍼 이병재, 하루 만에 작사-작곡한 ‘유재석 헌정 랩’ 전격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표예진 앞 ‘땀 삐질+초긴장’ 왜?
‘끝까지 사랑’ 이영아♥강은탁 썸타는 분위기 촬영 현장 공개
'당신의 하우스헬퍼' 호기심을 자극하는 깨알 궁금증 넷!
‘보이스2’ 이하나X이진욱, 시즌1과 어떻게 달라졌나?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x이유영 2인포스터, 미친케미 예고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