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드라마 컴백,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첫방송은 언제?



여심스틸러 현빈에게 설렐 시간이 다가온다.

 

배우 현빈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11월 편성을 확정했다.

 

이로써 현빈은 3년만의 드라마 컴백이자 <시크릿가든> 이후 8년만의 판타지 로맨스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지난 해 영화 <공조>와 <꾼>으로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킹’으로 자리매김한 현빈은 올 해는 영화와 드라마로 방송가와 충무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현빈이 출연한 영화들은 올 해 충무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작품들로 손꼽히고 있다. 현빈, 손예진 주연의 <협상>은 9월 개봉예정이며 현빈, 장동건, 조우진, 이선빈, 김의성 등의 화려한 캐스팅을 앞세운 <창궐>은 현재 한창 후반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11월에는 tvN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 안방극장까지 현빈 열풍을 이어나간다. 앞서 현빈의 소속사 VAST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액션과 멜로를 동시에 선보이며 남성미와 유머, 여심 저격 멜로 눈빛까지 현빈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11월 방송 예정인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현재 스페인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며 각종 SNS등을 통해 스페인에서 현빈을 봤다는 목격담과 인증샷이 쏟아지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사진제공 - VAS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9 [14:00]   최종편집: ⓒ newswave
인기기사

슈퍼모델 권은진,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