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드라마 컴백,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첫방송은 언제?



여심스틸러 현빈에게 설렐 시간이 다가온다.

 

배우 현빈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11월 편성을 확정했다.

 

이로써 현빈은 3년만의 드라마 컴백이자 <시크릿가든> 이후 8년만의 판타지 로맨스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지난 해 영화 <공조>와 <꾼>으로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킹’으로 자리매김한 현빈은 올 해는 영화와 드라마로 방송가와 충무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현빈이 출연한 영화들은 올 해 충무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작품들로 손꼽히고 있다. 현빈, 손예진 주연의 <협상>은 9월 개봉예정이며 현빈, 장동건, 조우진, 이선빈, 김의성 등의 화려한 캐스팅을 앞세운 <창궐>은 현재 한창 후반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11월에는 tvN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 안방극장까지 현빈 열풍을 이어나간다. 앞서 현빈의 소속사 VAST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액션과 멜로를 동시에 선보이며 남성미와 유머, 여심 저격 멜로 눈빛까지 현빈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11월 방송 예정인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현재 스페인에서 촬영을 진행 중이며 각종 SNS등을 통해 스페인에서 현빈을 봤다는 목격담과 인증샷이 쏟아지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사진제공 - VAS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9 [14:00]   최종편집: ⓒ newswave
‘마성의 기쁨’ 최진혁, 차원이 다른 심멎 슈트핏
배우 안세하, '마성의 기쁨' 카메오 전격 참여
배우 서강준, 계절 앞서간 롱패딩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양동근-이윤지, 4인 4색 연애사,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찾아 헤매던 언니 만날 수 있을까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 종영 아쉬움 달래는 비하인드 컷 대방출! ‘웃음 가득’
축구선수 이승우, 화보를 통해 가을 남자로 변신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X박준면 첫 대본 리딩부터 열기 후끈~ 짜릿한 케미 열전!
'뷰티 인사이드' 안재현, 청량美 폭발 첫 스틸 공개!
'러블리 호러블리' 드디어 밝혀진 8년 전 화재사건의 범인은 함은정?! 충격 반전
'아는 와이프' 이정은, 한지민과 특급 모녀케미! ‘해피 바이러스 조합’
‘오늘의 탐정’ 역대급 악귀 이지아, 김원해 타깃 설정! ‘섬뜩’ 미소 활짝! 소름 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