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니어클럽, 보건복지부 고령자 친화기업 공모 선정
도시락 사업 공모, 국비 2억 원 지원

▲ 고령자 친화기업 공모 선정(도시락 사업)

 

의왕시니어클럽(관장 신승희)은 최근 보건복지부가 주관한‘2018 고령자친화기업 공모사업’에 선정돼 양질의 노인일자리를 창출하게 됐다.

 

고령자 친화기업 공모사업은 노인의 능력과 연륜을 활용하여 민간영역에서 경쟁력을 갖춘 일자리를 창출하는 사업이다.

 

의왕시니어클럽은 기존 시장형 사업으로 운영해 오던 도시락사업을 이번 공모에 신청했으며, 심사 결과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으로서 유일하게 대상 사업으로 선정돼 앞으로 3년간 2억 원의 국비를 지원받게 됐다.

 

도시락사업은 지난 2011년 사업을 시작한 이래 2012년부터 시장형 우수사업으로 선정되는 등 그 성과를 인정받아 왔다.

 

시니어클럽은 앞으로 5년간 사업장 운영 및 유지를 하게 되며, 새로운 시장형 사업 개발을 위한 신사업 개발지원금 2,000만 원까지 추가로 지원받아 노인일자리를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신승희 관장은“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를 확대하여 많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정적인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4 [12:16]   최종편집: ⓒ newswave
류승범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긴 머리와 덥수룩한 수염
'일억개의 별' 서인국, “나랑 사귀자” 정소민 향해 기습 돌직구 고백! 멜로 텐션 급상승!
‘백일의 낭군님’ 세자로 돌아온 도경수-사라진 남지현, 본격 맴찢 전개 시작!
‘볼빨간 당신’ 집밥 대가 양희경, 이번엔 컵밥 도전! ‘mini집밥’
홍윤화 28kg감량, 드레스가 헐렁해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NEW 한세계' 김민석 찾아 경찰서까지 출동, 무슨 일?
‘볼빨간 당신’ 문가비 “호감 있는 이성에게 쓰는 필살기? 요리”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눈호강 사기 복근컷 공개! 본투비 왕싸가지 톱스타 변신!
‘오늘의 탐정’ 박은빈-이지아, 현실은? 반전 케미 폭발!
‘라디오스타’ JK김동욱, 배우 하정우와 첫 만남에 ‘외모대결’ 고백! 공효진 픽은 누구?
'마성의 기쁨' 최진혁의 폭풍 오열, 뜨거운 남자의 눈물의 의미는?
‘최고의 이혼’ 배두나-이엘 女女케미, 차태현 긴장하게 만들 조합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