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금곡동 청소년 주민자치위원회 ‘학교폭력 이제 그만!’ 캠페인 실시

▲ 남양주시 금곡동 청소년주민자치위원회, 학교폭력 이제그만 캠페인 실시

 

남양주시는 금곡동 청소년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연지)가 남양주아트센터 앞에서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학교폭력 이제 그만!’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지난 9일 열린 점프벼룩시장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청소년주민자치위원들이스스로 행사를 기획하고 실시한 것이며, 지난달 12일 리더십 역량강화 특강 이후첫발을 내딛은 행보로 그 의미가 크다.

 

청소년주민자치위원들은 시민들에게 전단지를 배부하고 ‘풍선 다트’코너를 운영했다. 풍선다트 코너는 풍선에 왕따, 비난, 성추행등 글씨를 새겨넣고 일정거리에서 내가 원하는 학교폭력관련 글씨가 쓰여져 있는 풍선을 맞춰 터트리면 조그마한 선물을 주는 행사로 참여자들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연지 청소년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으며, 더욱더 활발한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청소년주민자치위원회의 기반을 닦아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화수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3월 24일에 위촉된 청소년주민자치위원들이 참 많이 성장했음을 느낄수 있는는 행사였다. 앞으로 처음 다짐 그대로 튼튼한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서로 협동하여 활발한 활동 기대한다.”고 하였다.

 

심우만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벌써 지역행사의 일부분을 차지하여 뜻깊은행사를 스스로 기획하고 실행한 청소년주민자치위원들이 대견스럽다. 우리동은 다른읍.면동과 달리 중학생으로만 구성된 청소년주민자치위원들이기에 위촉 당시 많이 걱정했는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그러한 걱정은 괜한 것임을 알게 되었다.스스로 청소년주민자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해달라”고 고마움과 당부의 말을 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4 [12:23]   최종편집: ⓒ newswave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