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풍산동, 자치시대 이끌 ‘주민자치회 위원’ 공개모집
오는 18일까지 풍산동 주민센터 방문 신청

고양시 풍산동은 풀뿌리 자치 활성화와 시민참여 의식 고양을 위해 도입된 고양시 주민자치회 시범실시 동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고 주민자치에 식견을 갖춘 주민자치회 위원을 공개 모집하고 있다.

 

주민자치회는 주민이 동네의 주인이 되어 마을의 문제를 찾아 직접 해결하고 주민의 복리증진 및 다양한 문화프로그램 운영, 소외계층 지원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단체로 살기 좋은 풍산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공개모집 대상은 만 19세 이상으로 풍산동에 거주하거나 풍산동에 사업장 주소를 두고 사업장에 종사하는 사람으로 지역의 발전을 위해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싶은 경우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신청은 오는 18일(월)까지 풍산동 주민센터로 방문하면 된다.

 

풍산동 주민자치회 관계자는 “지역주민의 대표로서 주민의 참여를 이끌고 지역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하는 주민자치회 위원 모집에 많은 분들이 지원하셔서 자치시대를 이끌 주역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풍산동 주민센터 홈페이지 및 전화(☎031-8075-6784)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6:12 [12:40]   최종편집: ⓒ newswave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