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왕지원 전격 합류! 신혜선과 대결 예고!



배우 왕지원이 SBS 미니시리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왕지원은 비엔나 유학파 출신의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음악감독 ‘김태린’ 역을 맡았다. 왕지원이 분한 ‘김태린’은 유명한 클래식 음악가 집안 출신으로 최고의 예고에서 바이올린을 전공, 엄청난 연습벌레에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한 연주로 각종 콩크루를 휩쓴 실력파 바이올리니스트로 성장해 ‘린킴’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유명 바이올리니스트.

 

극 중 ‘태린’은 열 일곱 우연히 콩쿨대회에서 만나 자신과 정반대의 연주로 주목을 받았던 ‘서리’(신혜선)와 13년만에 재회, 묘한 신경전을 벌인다. 왕지원은 ‘서리’ 역의 신혜선과 함께 모차르트와 살리에르를 연상하는 관계로 연기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왕지원이 연기하게 될 바이올리니스트 ‘김태린’은 로열발레학교 졸업 후, 국립발레단 출신으로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왕지원의 실제 모습과 흡사해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병원선 이후 1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인 왕지원이 바이올리니스트 ‘김태린’을 어떤 모습으로 직조해 나갈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미니시리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 연출 조수원)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20대를 스킵한 채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스팸男’이 만나 벌이는 코믹 발랄 치유 로맨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연출한 조수원PD와 그녀는 예뻤다를 집필한 조성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7월 방영 예정이다.

 

<사진 제공_플랫폼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5:17 [16:48]   최종편집: ⓒ newswave
조수애 박서원, 오는 12월 결혼 예정
‘한집 살림’ 김준호, 21일(수) 본격 합류! 합가 시작! 상대는 여성? 궁금증 UP!
‘볼빨간 당신’ 문가비 “몸매 중 가장 자신 있는 부분은..”
‘YG보석함’, 트레저 ‘메이킹 영상’ 공개에 ‘트레저 메이커’ 열기 후끈!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이종혁, 드디어 만난다
'뷰티 인사이드' 드디어 오늘(20일) 최종회! 서현진X이민기 치명적 달달함 예고
‘볼빨간 당신’ 최대철 가족, 반전연속 파란의 화투 한 판 ‘흥미진진’
배우 현빈, 3년만의 드라마 컴백 소식에 이미 시작된 ‘현빈앓이’
‘동물의 사생활’ 박진주 "이하늬, 정말 멋지고 존경하는 언니"
'라스 김현철, 개그맨에서 지휘퍼포머로! "악보 볼 줄 모른다" 솔직 고백! 그만의 비법은? '
‘SKY 캐슬’ 염정아-이태란-윤세아-오나라-김서형, 배우들이 직접 전한 관전 포인트
‘볼빨간 당신’ 아비가일 어머니, 한복+금관 ‘선덕여왕 변신’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