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수빈, 화제의 뮤지컬 ‘웃는 남자’ 합류 확정


배우 이수빈의 행보를 주목하자.

 

뮤지컬 ‘데스노트’로 크게 주목 받은 배우 이수빈이 남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2018년 최고 기대작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창작뮤지컬 ‘웃는 남자’에 합류하며 본격적으로 관객들과 마주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이수빈은 뮤지컬 ‘웃는 남자’에서 앞을 보지 못하지만 영혼으로 그윈플렌을 바라보며 그를 보듬어 주는 ‘데아’ 역으로 캐스팅됐다. ‘데아’는 그윈플렌을 향한 애틋함과 사랑, 상처와 아픔 등 복잡한 감정을 풍부하게 담아야 하는 인물. 이수빈은 섬세하고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데아를 표현, 극을 더욱 풍성하고 깊이 있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1996년생으로 올해 만 21세인 이수빈은 드라마, 영화는 물론 뮤지컬에 이르기까지 장르 불문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연기자로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그런 그녀가 ‘데스노트’에 이어 ‘웃는 남자’까지 뜨거운 기대와 화제를 모으는 대형 뮤지컬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눈 여겨 봐야 할 기대주로 주목 받는 것이다.

 

이수빈은 “안녕하세요. 뮤지컬 ‘웃는 남자’에서 마음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데아’ 역을 맡게 된 이수빈입니다. 빅토르 위고의 저명한 걸작 소설을 원작으로 최고의 창작진,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국내 창작 초연 무대에 오르게 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입니다.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갈고 닦아 진실된 무대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웃는 남자’ 합류 소감을 전했다.

 

대중에 눈도장을 쾅 찍고, 배우로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이수빈. 배우로서 남다른 행보와 함께 뮤지컬 ‘웃는 남자’를 통해 보여줄 그녀만의 특별한 연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수빈이 ‘데아’ 역으로 출연을 확정한 창작뮤지컬 ‘웃는 남자’는 2018년 7월 10일부터 8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월드프리미어로 화려한 막을 올리고 2018년 9월 4일부터 10월 28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씨엘엔컴퍼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7 [09:29]   최종편집: ⓒ newswave
‘뜻밖의 Q’ 전현무-세븐틴 호시, 극과 극 개성 ‘루시퍼’ 커플 댄스!
오나미 근황, 역시 미녀 개그우먼
조윤희 이동건, 뒷모습만 봐도 행복함 가득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안효섭, ‘따뜻X청량X설렘’ 공식 포스터 2종 공개!
박성광, ‘전지적 참견 시점’ 최초 여자 매니저와 첫 등장!
‘배틀트립’ 100회 특집! 서효림-이홍기, ‘현실남매투어’ in 캐나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완벽 슈트핏 대공개 ‘여심 저격 예고’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이시영-김진엽-윤주희, 미소 퍼레이드 포착! 관심!
‘댄싱하이’ 뜨거운 관심 지원 폭주! ‘실력X열정X포텐’ 넘치는 10대 댄서 3112명 도전장!
‘뮤지컬 디바’ 소냐, 3년만에 무대로 돌아오다!
‘친애하는 판사님께’ 권나라 “실제 아나운서처럼 표현하고 싶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석진이 찾아준 행복 & 하석진이 되찾은 웃음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