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변호사' 이준기, 화보컷 뺨치는 액션 비주얼 공개! "주짓수까지 배웠다"


‘무법변호사’ 봉상필로 돌아온 이준기가 화보컷 뺨치는 액션 비주얼을 공개했다. 절도 있는 몸짓으로 강렬 아우라를 발산하며 자신만의 시그니처 액션을 완성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개늑시 커플’ 김진민 감독과 이준기의 재회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17일(화) 종횡무진 활개치고 다니며 무법변호사 포스를 풍기고 있는 이준기(봉상필 역)의 모습을 공개했다.

 

‘무법변호사’ 속 이준기가 연기하는 봉상필은 법과 주먹을 겸비한 조폭 출신 변호사.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유연하고도 날렵한 몸놀림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준기는 극 중 종횡무진 활개를 치고 다니는 ‘무법변호사’답게 파워 넘치는 액션과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잡아 끌며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것.

 

이준기는 주먹을 내리꽂기 전, 눈빛으로 상대방을 먼저 제압한 뒤 자신에게 달려드는 상대에게 거침없는 공격을 퍼붓는 액션으로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봉과 한 몸이 된 듯 자유자재로 몸을 움직이는 그의 모습은 보는 사람의 혼을 쏙 빼놓을 만큼 화려하고 아름다워 ‘무법변호사’ 봉상필이 보여줄 액션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에 대해 이준기는 “나 스스로도 액션에 대한 욕심이 많은데 ‘무법변호사’에서 만큼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나만의 액션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최근 주짓수를 배우기 시작하면서 주짓수만의 화려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동작에 빠지게 됐다. 이에 ‘주짓수를 액션신에 접목시키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하는 궁금증에 이를 무술 감독님께 제안 드렸는데 흔쾌히 받아들여 주셔서 주짓수를 활용한 액션신을 만들 수 있었다. ‘무법변호사’ 속 액션신을 눈여겨봐달라”고 전했다.

 

tvN ‘무법변호사’ 제작진은 “이준기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열연으로 속도감 있고 화려한 액션신을 완성하고 있다. 스태프들 역시 그의 열정까지도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으며 보는 것만으로도 속이 뻥 뚫리는 장면을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다”며 “이준기의 절도 있는 액션으로 더욱 볼거리가 풍성해질 ‘무법변호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tvN ‘라이브’ 후속으로 오는 5월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무법변호사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7 [09:42]   최종편집: ⓒ newswave
페트리 득남, 아이를 품에 안고 세상 행복한 미소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흥미진진’ 호르몬 로맨스 케미 뿜뿜!
‘선을 넘는 녀석들’ 악동뮤지션 수현, ‘척 하면 척’ 넘사벽 센스 요정 등극!
이혜영 딸, 결혼기념일 기념 선물 공개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X보나, 광고 촬영에 위기 발생?! 극과 극 예측불가 스틸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정유미, 한 자리에! 윰블리 정유미, 초특급 지원사격!
'거기가 어딘데??' 조세호, 탐험 성공 후 뜻밖의 자괴감 토로! 왜?
'해투3' 세븐틴, 조용필 콘서트 뒷이야기 공개! 쟁쟁한 선배 가수들 모두 제친 사연!
‘친애하는 판사님께’ 천성일 작가X성동일 재회에 거는 기대
'서른이지만' 양세종, 첫 방송 전부터 ‘닮은꼴 부자’ 등극! 누구?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이시영-설민석-블락비 피오-악동뮤지션 수현, 4개국 탐사 예고!
배우 이주연, '훈남정음' 종영 소감! “촬영장 가는 일이 설레고 즐거웠던 작품”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