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혹자’ OST ‘양다일-곁’ 오늘(16일) 18시 발매! 명품 OST 라인업 완성!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의 가슴 절절한 ‘시현 테마곡’이 탄생했다. 명품 보컬리스트 양다일이 참여한 ‘위대한 유혹자’의 네 번째 OST ‘곁’이 정식 발매되는 것.

 

‘션태커플’ 우도환-박수영(조이)의 ‘단짠 유혹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높은 화제성을 만들어내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의 네 번째 OST인 양다일의 ‘곁’이 오늘(1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위대한 유혹자’의 네 번째 OST인 ‘곁’은 사랑하지만 진심이 아닌 척 하는 위험한 사랑을 하는 시현(우도환 분)의 속마음을 그린 곡이다. 지난 ‘위대한 유혹자’ 19회에서 시현과 태희(박수영 분)가 가슴 아픈 이별을 한 뒤, 시현이 우연히 만난 태희의 뒤를 그림자처럼 따라 걷던 장면에서 첫 등장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지도, 멀어지지도 못하는 시현의 마음을 대변해 극의 절절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위대한 유혹자’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R&B 대세’ 양다일이 참여했다. 양다일 특유의 보컬톤과 창법이 담긴 ‘곁’은 OST 히트메이커 김세진과 한밤(midnight)이 프로듀싱한 작품. 특히 양다일의 목소리가 담담하지만 먹먹하고 애절한 감성을 더하며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 이로써 ‘위대한 유혹자’는 모모랜드-레드벨벳 박수영(조이)-세븐틴 도겸에 이어 양다일까지 막강한 OST 라인업을 완성시키며 음악적으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는 시현(우도환 분)-태희(박수영 분)의 아찔한 유혹게임의 종료와 함께 1막을 마치고 ‘션태커플’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2막의 문을 열었다. 이에 시현-태희의 앞에 도사리고 있던 시련들이 하나 둘 수면위로 올라오면서 이들이 눈물의 이별을 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로 오늘(16일) 밤 10시에 21-22회가 방송된다.

 

<사진> 본팩토리, 로엔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6 [14:56]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