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세상 섹시 배꼽 브이넥!환장의 하이패션 총출동!


‘으라차차 와이키키’ 청춘군단이 환장력을 끌어모은 패션으로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제작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이하 ‘와이키키’)가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청춘군단의 유행 예감 핵웃음 패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청춘군단은 보기만 해도 빵빵 터지는 패션으로 확실한 웃음을 예고한다. 동구(김정현 분)와 준기(이이경 분), 두식(손승원 분)은 가슴골을 넘어 배꼽까지 깊이 파인 울트라 브이넥을 입고 식탁 앞에서 쓸데없이 과도한 섹시미를 발산한다. 탄탄한 몸매가 시선을 강탈하는 동시에 무표정을 넘어 멘붕에 빠진 세 사람의 표정이 대비를 이루며 심상치 않은 웃음의 기운을 풍긴다.

 

윤아(정인선 분)와 서진(고원희 분)은 당장 탈춤을 춰도 어색하지 않을 긴 소매의 후드티로 환장 패션에 맞불을 놓는다. 사랑스러운 레이스까지 더해졌지만 윤아와 서진의 손이 실종된 소매는 후드티의 정체성을 의심케 한다. 청춘군단의 괴상망측한 패션을 보고도 알 수 없는 미소만 짓는 수아(이주우 분)의 존재감까지 더해지면서 궁금증이 증폭된다.

 

‘와이키키’는 한번 시작하면 멈추지 않는 도미노 같은 환장의 향연으로 첫 회부터 어디에도 없었던 웃음 명장면을 숱하게 써왔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와이키키’에 여느 때보다 강렬한 환장의 광풍이 불어온다. 차곡차곡 쌓여온 환장력과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꿀잼 케미가 시너지를 높이며 더욱 강력한 웃음으로 풍성하게 채워갈 예정.

 

오늘(16일) 방송되는 19회는 청춘군단의 환장 패션쇼로 포문을 연다. 평범함은 1도 없는 청춘군단의 일원답게 ‘패알못’은 이해하기 어려운 울트라 하이패션이 펼쳐진다. ‘와이키키’답게 패션은 모든 웃음의 시작일 뿐. 청춘군단이 입은 환장 패션이 어떤 사건사고로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그동안 ‘와이키키’만이 보여줬던 웃음의 엑기스를 보여줄 수 있는 회차가 될 것”이라며 “시청자만큼 ‘와이키키’를 떠나보내기 아쉬웠던 청춘군단도 온몸 바쳐 열연하며 코믹 에너지를 응집시켰다. ‘와이키키’만의 웃음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2회만을 남기고 어떤 웃음과 청춘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19회는 오늘(16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4:16 [13:57]   최종편집: ⓒ newswave
‘라이브’ 이광수X신동욱 숨막히는 범인 추격! 뛰고 구르고 열연 또 열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비밀 연애 아는 오만석-위하준, 손예진♥정해인의 조력자 돼줄까.
‘나물 캐는 아저씨’ 안정환-추성훈-김준현-샘 오취리, 나물 캐는 4저씨 확정! 웃음 캐러 출격!
‘건반 위의 하이에나’ 로맨틱 커플 로꼬X화사의 달달한 신곡 작업현장 공개
'같이 살래요' 유동근vs.박선영-여회현-금새록, 아빠의 연애를 대하는 3人 3色 반응
‘손 꼭 잡고’ 한혜진-윤상현-유인영-김태훈, 반전 매력 폭발! 스페셜 ‘NG 모음’ 공개!
‘1%의 우정’, 배철수부터 안정환까지! 단체 ‘푸드덕’ 날개짓 포착! 웃음 빵~
‘선을 넘는 녀석들’ 유병재, ‘모닝 요섹남’ 변신!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꽃시장에서 먹거리 쇼핑!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 ‘멜로도환’으로 우뚝! 섬세한 감정연기 호평!
'나의 아저씨' 차갑고 거친 여자 이지은, 이름처럼 살 수 있을까?
'배틀트립' MC 이휘재, "아이언맨 아니라 폐인됐다" 물 위 아이언맨 도전기!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