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어반자카파 조현아, “수지네 집 자주 간다” 연예계 신흥 인맥왕 등극!


‘해피투게더3’에서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화려한 ‘황금인맥’을 자랑한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5일 방송은 ‘해투동-같이 살래요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귀호강 어벤저스 2탄’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내 노래를 불러줘-귀호강 어벤저스’에는 지난 주에 이어 UN 최정원, 멜로망스 김민석, 케이윌, 어반자카파 조현아, 모모랜드가 출연해 본격적인 퇴근대결로 꿀잼 사냥에 나설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어반자카파 조현아는 의외의 연예계 인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국민 첫사랑 수지부터 시작해 최태준, 임시완, 이성경, 선미 등 가수부터 배우까지, 직종을 망라한 친화력을 과시한 것. 특히 조현아는 수지와의 친분에 대해 언급했는데 이 과정에서 “수지 씨의 집에 자주 간다”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그런가 하면 조현아는 5살 연하인 수지와 절친이 될 수 있었던 특별한 이유로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그는 “수지 씨가 굉장히 어른스럽다”고 운을 떼더니 별안간 “저는 약간 떨어진다. (정신연령이) 중간에서 만나는 것”이라며 거침없는 셀프 디스를 퍼부어 주변 모두를 포복절도케 했다.

 

한편 이날 조현아는 솔직하고 꾸밈없는 입담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음악만 나오면 모든 안무를 자동 재생하는 ‘커버댄스머신’의 면모로 현장을 후끈 달궜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조현아의 맹활약에 MC 유재석이 “조현아 씨는 어반자카파에만 있기에는 아까운 인재”라며 ‘예능 PICK’을 단행했을 정도라고.

 

이에 조현아의 활약상은 물론, 가수들의 피 튀기는 자존심 대결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내 노래를 불러줘-귀호강 어벤저스 2탄’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15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4 [09:43]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