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정다빈 기도훈, 풋풋 YOUNG 커플 ‘주목’


'키스 먼저 할까요’ 정다빈이 기도훈에게 심쿵한다.

 

천방지축 반항아 소녀가 있다. 돈 많고 버릇없어 보이지만, 가슴 속에는 아빠에게 버림받았다는 아픔을 가진 가여운 소녀. 햇살처럼 싱그러운 청년도 있다. 청력을 잃었지만 마음은 따뜻한 청년. 둘의 만남은 풋풋한 설렘, 성장통을 담아내며 주목 받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 속 손이든(정다빈 분)과 기도훈(여하민 분)의 이야기다.

 

손이든과 여하민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어른들과 달리 미성숙한 이들이기에, 사랑이란 감정에 많은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천방지축 반항아 손이든이 여하민 앞에서 흔들리고 순수한 면모를 보인 만큼, 많이 변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3월 13일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이 15~16회 본방송을 앞두고 YOUNG커플 손이든과 여하민의 심상치 않은 만남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이든과 여하민은 어두운 밤, 문 앞에서 마주 서 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여하민은 손이든의 머리 위 문을 두 손으로 쿵 짚은 채 손이든을 내려다보고 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놀란 듯 손이든 역시 바짝 얼어버렸다. 손이든의 의외로 순수한 면모가 웃음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은 젊은 두 배우의 매력이다. 많은 여성 시청자들이 환호할 만큼 바람직한 키 차이, 풋풋한 표정, 서툴지만 귀여운 눈빛까지. 깊고 먹먹한 어른들의 사랑과는 또 다른 설렘을 선사하며 본방송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오늘(13일) 방송되는 15~16회에서는 손이든이 여하민에게 심쿵하는 장면이 공개될 전망이다. 풋풋하고 귀여운, 어딘지 짠하고 신경 쓰이는 두 남녀의 모습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다. 정다빈, 기도훈의 심쿵 벽치기가 공개될 ‘키스 먼저 할까요’ 15~16회는 오늘(13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SM C&C>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6:00]   최종편집: ⓒ newswave
‘댄싱하이’ 샤이니-BTS-워너원, ‘10대 춤꾼’ 공개 모집 나섰다! 태민X지민X강다니엘 크로스!
쌈디 나혼자산다, 처음 공개하는 일상에 관심 집중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X공승연, 오늘(18일)부터 관계역전!? (ft. 횡단보도 위 삼고초려)
'라이프' 눈빛부터 달라진 이동욱 캐릭터 티저 공개! 깊어진 무게감 날카로운 연기 변신!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강기영-황찬성-표예진-황보라, 시선강탈 신스틸러! 존재감 터졌다!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 바름커플의 심상치 않은 기류 포착!
배우 박시연, “7번째 사랑 나눔 전한다” 자선바자회 ‘위드러브(With Love)’ 개최!
워너원, 개념 팬덤 덕분에 이미지 올라간 스타 1위
정정아 유산, 처음 느껴보는 아픔과 좌절
강타 탈락, 놀라움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
‘무법변호사’ 이혜영, 핵소름 반전의 3분 엔딩!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시청자 잠 못들게 한 역대급 심쿵 모먼트 4!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