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주엽2동, 새봄맞이 마을 대청소 실시
▲ 고양시 주엽2동, 새봄맞이 마을 대청소 실시

 

고양시(시장 최성) 주엽2동은 지난 12일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새봄맞이 마을 대청소를 실시했다.

 

주엽2동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노인회 등 직능단체 회원 50여 명과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된 이번 행사는 유동인구가 많은 강선공원 및 중앙로와 대산로, 강성로를 중심으로 상가 주변 이면도로와 인도 화단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개선에 중점을 뒀다.

 

특히 이번 대청소는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18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대비해 거리 쓰레기 청소, 불법 광고물 수거 및 꽃박람회 홍보 등 방문객 맞을 준비를 병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김평순 주엽2동장은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청소 활동에 참여해 준 직능단체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매월 진행할 ‘깨끗한 주엽2동 만들기’ 활동을 통해 쾌적하고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엽2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3월부터 매주 토요일에 학생 자원 봉사자들과 함께 마을 청소를 실시하는 등 깨끗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13 [11:39]   최종편집: ⓒ newswave
‘열두밤’ 서은우, 신현수X한승연과 무슨 관계? 화기애애 절친 인증샷으로 ‘눈길’
유아인, 美뉴욕타임즈 선정 ‘올해 최고의 배우 12人’ 등극
'배틀트립' 박준규, "나 산들 팬한테 혼나는 거 아냐?" 무슨 일?
'SKY 캐슬' 염정아vs.이태란, 끝나지 않은 악연 오늘(7일) 밤, 또 다시 대립 각!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의 선택은 옳았다! 화려한 안방 복귀 성공 신호탄
‘빅픽처 in 베트남’ 인기리에 마무리… 내년 상반기 ‘빅픽처 시즌3’으로 돌아온다!
‘진짜사나이300’ 매튜 다우마, 이정현과 중대원 사이 불꽃 스파크에 동공지진! 일촉즉발 상황 발생!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릭터 완벽 몰입! ‘흥미진진’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X성열, 수중 촬영 투혼 “구릿빛 피부 됐다”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낯가림 제로! ‘핵인싸’로 깜짝 변신! ‘이런 모습 처음!’ 매니저 급 서운!
'SKY 캐슬' 원조 청춘스타 이연수, 특별 출연! 김보라와 모녀 호흡, 존재감 발산 예고
‘아이템’ 주지훈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베일 벗었다!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