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설 특집 프렌즈’ 김용만, 친구들 증언에 멘탈 완벽 붕괴! 어땠길래?


‘해피투게더3-설 특집:프렌즈’에서 김용만이 ‘친구 찾기 거부’라는 초유의 사태를 벌인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5일 방송은 ‘설 특집-프렌즈’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설의 조동아리’ 김용만-박수홍의 중학생 시절 친구 찾기를 통해 명절 첫날 시청자들의 안방에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물할 예정.

 

최근 진행된 ‘프렌즈’ 녹화에서 김용만은 친구들로부터 철저한 배신(?)을 당해 웃음보를 자극했다. 추억의 에피소드들이 쏟아지는 코너인 ‘뻐꾸기는 알고 있다’에서 자신의 뻐꾸기가 거의 묵언수행을 한 것. 이에 김용만은 봇물 터지듯 쏟아지는 박수홍 친구들의 에피소드들 속에서 소외감을 호소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한편 김용만은 ‘내 친구는 의리가 최고였다’는 질문에 “4뻐꾹 내지는 올뻐꾹 본다”며 전에 없이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김용만은 그의 의리를 증언하기 위해 친구가 마이크를 잡자 눈을 반짝이며 기대감을 여실히 드러냈다. 더욱이 김용만의 친구는 “등하굣길에 대추나무가 많았다”며 향수가 짙게 묻어나는 서두로 김용만의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그도 잠시 친구는 “대추가 먹고 싶어서 쳐다보면 용만이가 신발을 던져서 따줬다”며 풀 스토리를 공개했고 ‘의리 에피소드’라고 보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사연에 출연자들은 “그건 의리가 아니라 서리 아니냐”, “이쯤 되면 김용만이 아니라 ‘용만족 족장님’이다”라고 득달같이 달려들어 폭소를 유발했다. 급기야 유재석은 “최초로 뻐꾸기를 취소하겠습니다”라고 선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김용만은 감동은커녕 자신의 치부만 콕콕 건드리는 친구들의 폭로전에 “저는 사실 중학교를 안 나왔어요. 검정고시 출신이에요”라고 친구 찾기를 거부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전언. 나아가 그는 “오랜만에 만난 사촌들이 명절에 왜 싸우는지 알겠다”며 후회가 막심한 ‘프렌즈’ 출연 소감을 밝혔다고. 이에 ‘천생 예능꾼’ 김용만을 쥐락펴락한 친구들의 활약이 펼쳐질 ‘설 특집-프렌즈’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며, ‘설 특집-프렌즈’는 오는 15일(목)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3’>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4 [12:54]   최종편집: ⓒ newswave
'크로스' 고경표-조재현-전소민, 설 연휴 반납 열일모드 8종세트 공개!
‘라이브(Live)’ 티저 2종 공개, 지구대 경찰들의 일상 ‘유쾌+반전’
‘키스 먼저 할까요’ 멋진 언니 예지원, 아찔 도발 폴댄스 포착
‘슈돌’ 윌리엄-벤틀리, 아침부터 꼭 닮은 데칼코마니 형제 ‘세젤귀’
'미스티' 오늘(16일) 밤, 기자들 앞에 나선 김남주! 백전백승 정면 돌파 통할까?
‘마더’ 허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구쟁이 윤복이 비하인드 영상 2종 공개!
‘무한도전-토토가3’ H.O.T. 레전드가 왔다! 22년 전으로 타임슬립! 데뷔무대 같았던 감동의 무대!
'배틀트립' 최정원-김지훈, "우린 이길 수 밖에 없어" 샌프란시스코 완전 정복 GO! 기대UP
‘마더’ 이보영-허율, 고보결에 실종 아동 정체 발각! 매회 충격적 엔딩! 압권’
'나 혼자 산다' 배구여제 김연경, 리더십도 MVP! 동료 실책에도 토닥토닥!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필 충만 방구석 즉흥 콘서트 오픈!
‘라이브(Live)’ 배종옥, 원조 걸크러시 온다 ‘베테랑 경찰 변신’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