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영인면, 설맞이 대청소 실시
▲ 설맞이 대청소를 하기전에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산시 영인면(면장 이정희)은 13일 오전 아산리 일원에서 면장을 비롯해 공무원,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50여명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관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는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쾌적한 영인면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마련했으며, 회원들은 가로변 쓰레기와 담배꽁초를 줍고 이면도로를 청소하는 등 2시간 동안 깨끗한 아산 만들기에 앞장섰다.

 

박노걸 새마을협의회장은 "?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설맞이 대청소에 참석해주신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18년 무술년에도 부지런히 봉사하는 한 해를 보내자"고 말했다.

 

이정희 영인면장 역시 “이번 설맞이 대청소를 통해 주민 모두가 깨끗한 영인면을 만드는 일에 관심을 기울이길 바란다"며, "무술년 한 해 주민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라며 우리 주민들과 귀성객들이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설명절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4 [11:22]   최종편집: ⓒ newswave
‘해투3’ 박철민, “유재석 외모, 영화로 치면 유해진이다” 웃음 빵~
‘발칙한 동거’ 이경규, 성규와 ‘편해지기 대작전!’ 이내 당황한 웃음 폭발!
‘마더’ 이혜영, 형사 조한철 기습방문! 이혜영 집에 형사까지 들이닥쳤다! 긴장감UP
'같이 살래요' 연상연하 로맨스 만들어갈 박선영, “연하남 만나 여자가 되는 게 포인트.”
'미스티' 연일 화제! 앵커 김남주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발칙한 동거’ 한혜연-피오-진영, 새 동거인으로 등장! 큰 누나와 아이들!
‘슈퍼TV’ 슈주, 영화 속 주인공 됐다! ‘멜로 눈빛’ 장착!
‘마더’ 이혜영, 이보영에게 파양 결정! ‘충격’
'배틀트립' 걸스데이 유라-민아, ‘2人 2色 픽업’ LA 여행! 역대급 스케일
'손 꼭 잡고' 한혜진, 또르르 북받치는 눈물 포착! 첫 촬영부터 왈칵
‘나 혼자 산다’, 이번 주 23일 방송 결방! 컬링 여자 준결승 진출 확정으로 한 주 휴식!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 현장 스틸 첫 공개! 탈 스무살급 화려美 시선강탈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