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 본사랑과 함께하는 2018 어르신 본죽나눔기관 선정
▲ 본사랑과 본죽 성남도촌점이 지원하는 본죽나눔 배달 준비를 하고 있다.

 

▲ 2018 본죽나눔 대상자가 죽을 배달 받은 후 웃고 있다.

 

▲ 2018 어르신 본죽나눔을 함께하는 본죽 성남도촌점


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본죽(본아이에프), 본사랑에서 진행하는 2018년 상반기 어르신 본죽 나눔 기관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15년부터 시작한 어르신 본죽나눔 사업은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과 본아이에프의 사회공헌단체 (사)본사랑(이사장 최복이) 지원으로 2016년 17개 기관이 선정되어 7,248명, 2017년 20개 기관이 선정되어 7,300명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영양높은 죽을 지원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2018 어르신 본죽나눔기관 선정으로 2월 5일부터 6월 19일까지 20주간, 매주 화요일 거동이 불편하시거나 영양결핍으로 인해 생활이 어려운 지역 내 어르신 및 장애인 20가구를 대상으로 본죽 성남도촌점(점장 김경아)과 본죽 나눔을 지원한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이번 2018 어르신 본죽나눔기관 선정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돌봄은 물론 복지사각지대 지원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 대상 재가서비스 활성화에 힘 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3 [14:29]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정해인, ‘현실 남친 매력’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볼빨간 당신’ 최대철, 무명시절 극복? 생계 책임진 아내 덕분
홍현희 결혼, 우아함 가득한 화보 공개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남지현, 아름다운 단오제 데이트, “단짠 전개의 결정적 사건 된다!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시니어 모델 테스트 도전! 자신감 뿜뿜
‘최고의 이혼’ 이혼부부 차태현 vs 배두나, 불꽃 질투전 예고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2018년 사랑의 끈 연결운동 장학생 선정
‘더 서울어워즈’ 2018년 드라마-영화 빛낸 영광의 신인은 누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유노윤호, 뭘해도 성공할 것 같은 열정갑 스타 1위
배우 이나영,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쏠리는 뜨거운 기대!
현빈, 끊임없이 확장하는 무한 스펙트럼! ‘협상’ 불가한 현빈의 변화무쌍한 매력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