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바라산휴양림, 주민과 함께 안전점검 나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산책로, 시설 등 점검 실시
▲ 바라산휴양림 안전점검


의왕바라산휴양림은 새해를 맞아 휴양림 이용고객 및 등산객 안전을 위해 지난 11일 산책로, 다중이용시설, 숙박동 3개소 등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의왕도시공사는 고객서비스 만족과 안전을 위해 주민 모니터링 제도를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 안전점검에는 휴양림 직원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해 좀 더 실질적인 점검이 이뤄졌다.

 

이날 안전점검은 객실 및 야영장, 공공시설물과 사고위험 빈도가 높은 등산로, 산책로, 둘레길 등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으며, 특히 겨울철 화재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하는 예방활동을 진행했다.

 

점검 결과, 현장에서 시정이 가능한 사항은 즉시 현장 조치했으며, 시설 보수·보강이 필요한 사항은 시설물 유지관리 인력 등을 활용해 조치할 예정이다.

 

이성훈 의왕도시공사 사장은“주민과 함께하는 안전점검을 통해 시설물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의견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앞으로도 시민들이 휴양림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해 쾌적한 휴양림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4:41]   최종편집: ⓒ newswave
'손꼭잡고' 솔직해진 김태훈, 로맨스 기대해도 될까요
왕빛나 이혼, 성격차이로 인하여 신중한 고민 끝에...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소속사 체육대회에 6~70인분 요리 도전!
'해투3' 윤미래, “이효리와 걸그룹 데뷔할 뻔” 멤버 결성 비화 공개! ‘눈길’
‘선을 넘는 녀석들’ 이시영, 美친 친화력! 트럼프 장벽 앞 ‘자유의 여신’ 변신!
‘건반 위의 하이에나’ 김태원X김종서, 레전드들의 콜라보 무대 공개
‘슈츠(Suits)’ 박형식x고성희 티격태격, 벌써부터 설렌다
배우 이민호, 드라마 ‘못말리는 컬링부’ 주인공 캐스팅
‘라이브’ 배성우-배종옥-성동일-이얼, 든든한 선배들의 내공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열혈 판사 완벽 변신 스틸컷 공개!
‘손 꼭 잡고’ 윤상현, 한혜진 투병 사실 알았다! 통한의 눈물과 함께 2막 오픈!
'나의 아저씨' 이지은의 살인자 과거를 알고도, 이선균은 등 돌리지 않았다.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