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1동,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 경로당 방문 배부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서비스 및 홍보
▲ 김만섭 온양1동장이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에게 목욕 및 이·미용권을 배부하고 있다.


아산시 온양1동(동장 김만섭)은 지난 11일부터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일환으로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2018년 상반기분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을 전달하며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2011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 지원은 아산시의 특화된 노인복지 사업으로 시에 거주하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1953. 1. 1일생까지)에게 상?하반기 각 9매씩 연 18매를 지원하며 아산시 소재 목욕탕 및 미용실, 이발소, 온천수치료 병?의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 배부 시 읍면동 찾아가는 맞춤형복지서비스 홍보물품(자석스티커)을 함께 배부하며 행복키움추진사업에 대한 홍보도 함께실시했다.

 

김만섭 온양1동장은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을 직접 전달하면서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의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잘 반영하여 어르신들이 행복한 온양1동이 될 수 있도록 노인복지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어르신 목욕 및 이·미용권은 본인의 신분증과 도장을 지참해 온양1동 주민센터(☎041-537-3712)에 방문해 수령 가능하며,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어르신의 신분증과 도장을 지참하면 대리수령도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5:08]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