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인구 집중화 방지를 위해 2천3백만 달러 지출 예정


지난 6일  바트조릭 식량농업경공업부 장관은 Beate Trankmann 몽골 주재 UNDP 소장을 비롯한 몽골 유엔 대표단과 만나 면담하였다.


이 면담에서 유엔 대표단은 유엔에서 몽골서 시행하고 있는 ‘지역주민의 기후변화 적응력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하였는데 이것은 유목민들의 생활을 지원하고 지방의 식수 및 토지에 대한 개선 목표 아래 가축산업에 의존하고 있는 유목민들의 생활수준 향상에 이바지된다고 보고 있다. 2천3백만 달러의 무상원조로 시행될 예정인 상기 프로젝트의 두 번째 목적은 빈곤으로 인해 수도로 향하는 인구이동수를 감소시키는데 있다.


이에 바트조릭 식량농업경공업부 장관은 이 프로젝트를 적극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하면서 재무부와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하였다. 이어 ‘안정개발을 위한 목표-2030’ 프로젝트에서도 유엔과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하였다. [gogo.mn 2017.12.06.]

 

<자료제공 -몽골유비코리아타임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7 [14:09]   최종편집: ⓒ newswave
‘세상에서’ 최지우-최민호가 母원미경과 이별을 준비하는 법
윤균상X전성우, 이유 있는 형제美 ‘훈훈 비하인드’
'세상의 모든 방송' 산다라박, 에너자이저 고딩들과 광란의 노래방 나들이!
'개콘 新코너' ‘버스킹 어게인’ 장기영, 기타는 폼! 노래는 잼병~ 新개념 버스킹 선도!
‘마더’ 이혜영, 대체불가 ‘카리스마 어머니’ 변신! 7년만에 브라운관 복귀!
'나 혼자 산다' 기안84, 박나래 돌발 고백에 정신 혼미!
'같이 살래요?' 한지혜X이상우 출연 확정, 이들이 그려갈 30대 로맨스는?
‘언터처블’ 김성균, 진구 멱살잡이에 ‘조커 웃음’ 작렬! ‘섬뜩’
엄정화 아버지, 단란한 가족의 모습 그리워..
김동준 한가인, 남매라고 해도 믿을 듯..
유승호&채수빈, 달달 케미 X 만찢 비주얼 발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단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이유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