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2회! tvN '부암동 복수자들' 복자클럽, 사이다 응징 쓰리펀치 남았다!


‘부암동 복수자들’ 복자클럽의 남은 복수 대상자 최병모, 정석용, 신동미를 향한 사이다 응징 쓰리펀치는 무엇일까.

 

이번 주 종영을 앞둔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극본 김이지, 황다은, 연출 김상호, 이상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에스픽쳐스)에서 결성 후 성공과 실패를 거듭하며 초보 복수자 티를 벗어난 복자클럽 4인방. 각자의 원수들에게 차례로 응징을 내리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대리만족을 선사한 복자클럽의 남은 복수 대상자는 누구인지, 또 이들이 준비한 마지막 복수는 무엇일지 예측해봤다.

 

#1. 남은 복수자는 3인: 최병모X정석용X신동미.

 

복자클럽에게 남겨진 마지막 복수 대상자는 셋. 정혜(이요원)의 무능력하고 비겁한 남편 이병수(최병모)와 미숙(명세빈)의 폭력 남편 백영표(정석용), 그리고 수겸(이준영)의 친모 한수지(신동미)다.

 

흥미롭게도 복수 대상자 3인은 거미줄처럼 얽혀있는 관계다. 이병수와 한수지는 과거 관계가 있었고, 수겸의 친부모로 20년 만에 만난 아들을 후계자 자리와 돈이라는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이용만 하려는 인물들이다. 또한 이병수와 백영표는 학교 선후배 관계로 지금은 각자의 목적을 위해 ‘백영표 교육감 선거’ 당선에 뜻을 모은 상태. 이러한 3인에게 복수하기위해 준비한 복자클럽의 계획은 무엇일까.

 

#2. 통쾌한 엔딩을 장식할 마지막 복수 예측.

 

복수 대상자 3인이 교묘하게 엮여있는 관계인만큼 이들을 향한 복자클럽의 복수도 세 명을 한꺼번에 응징하는 방법은 아닐까 짐작할 수 있다. 게다가 복자클럽은 자식들의 일로 홍도(라미란)의 저격을 받았던 홍상만(김형일)과 주길연(정영주)을 두 사람의 친밀한 관계를 이용해 나쁜 놈을 나쁜 X로 보내는 ‘일타쌍피’ 복수를 성공한 전적도 있기에 남은 3인을 보내는 라스트 펀치도 비슷한 맥락의 기발한 아이디어일지 모른다는 기대를 준다.

 

지난 10회 방송에서 이병수를 무너뜨리기 위해 한수지를 포섭한 정혜와 수겸. 그리고 이제는 딸에게마저 폭력을 가하려는 백영표를 막아선 후 그의 뺨을 올려붙이며 “당신 끝이야”라고 선포,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물한 미숙의 복수 대상자 3인을 향한 마지막 사이다 응징 쓰리펀치가 기대되는 ‘부암동 복수자들’, 오늘(15일) 밤 9시 30분 tvN 방송.

 

<사진제공= tvN>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6:02]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이정혁, 새해에도 여전히 ‘잘생김’ 묻은 촬영현장 포착!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X김소현의 전파 방정식이 두 배의 시간, 두 배의 재미로 온에어!
'같이 살래요' 한지혜, 선택한 이유? “30대, 둘째딸, 속 깊은 성격, 많은 부분에 공감했다.”
헨리, 심쿵 섹시미 ‘남친짤’ 화보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전수경X휘성, 꿀잼력 ‘으라차차’ 높일 하드캐리 카메오 출격
배정남,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섹시한 몸매로 시선 강탈
'미스티' 고준을 누가, 왜 죽였나? 사고 당일 타임 라인 정리
김주희X워너원 단체 브이 다정 인증샷.. 빛나는 홍일점 시선 집중!
'같이 살래요' 박선영, 열혈 촬영 중!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대방출!
'파도야 파도야' 이번주 성인배역 본격등장 앞두고 인증샷 공개
‘마더’ 이보영-남기애, 32년만 애잔한 머리 손질 포착! 가슴 찡~
'손 꼭 잡고' 한혜진, “깊이 있는 연기에 도전하고 싶었다!" 4년 만의 복귀 소감!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