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주민과 소통하는 찾아가는 시장실 운영
14일, 고천동 주민센터에서 지역발전 위한 주민의견 청취
▲ 찾아가는 시장실 개최


의왕시는 14일 고천동 주민센터에서 찾아가는 시장실을 개최하고 시민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찾아가는 시장실에서 주민들은 노후 경로당 벽지·장판 교체  버스정류장의 버스노선도 및 관광안내도 일제 정비  1번국도 차량 시선 유도봉 정비 등 주민생활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게시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날 건의된 의견들에 대해 주민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백운밸리, 의왕테크노파크, 고천행복타운 등 대규모 도시개발 사업과 함께 의왕시가 역동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앞으로 안양천 정비 사업, 고천체육공원 시설 개선 사업 등 지역 시민 편의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여 고천동을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1:26]   최종편집: ⓒ newswave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이승기 4년만의 화보, 소년에서 남성으로 돌아왔다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지코 ‘대화의 희열’ 게스트 출격
'뷰티 인사이드' 3차 티저 공개 ‘신데렐라’서현진, 구두 벗고 애타게 향한 곳은?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꽃길 엔딩 맞을 수 있을까
'아는 와이프' 로맨스 포텐 터진 지성X한지민. 다시 또 현실로?!
‘일억개의 별’ 서인국vs정소민, 예측할 수 없는 정면 눈빛 대면 결과는? 궁금증↑
'해투3' NCT 루카스, “SM에서 내가 제일 잘 생겨” 외모 천재 부심 뿜뿜!
‘댄싱하이’ 코치진, 10대 댄서 35명과 팀 구성 완료! 자존심 대결 시작된다!
'마성의 기쁨' 최진혁X송하윤, “우리 한 계절만 만나보자, 겨울이 올 때까지”
배우 고민시,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화보 ‘시선 집중’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