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 안산에서 사회공헌활동 가져
임직원 800여명 봉사활동 참여… 김장 7,000포기, 행복키트 1,000박스 안산시 기부
▲ 안산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 안산에서 사회공헌활동 가져


안산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은 지난 11일 홈구장인 안산시 상록수체육관에서 계열사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 담그기 및 행복키트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안산OK저축은행을 비롯한 아프로서비스그룹(OK저축은행의 모그룹) 임직원 800여명은 ‘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 연고지 안산시에서 독거노인 및 기초생활 수급자 가정, 다문화 가정을 대상으로 김장 7,000포기와 행복키트 1,000박스를 만들어 안산시에 기부했다.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한 김창모 안전행정국장은 “모두가 어려울 때 연고팀에서 오늘과 같이 우리시에 물적 지원뿐 아니라, 직원들의 노력봉사 등으로 많은 도움을 주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연고팀의 이런 활동이 우리 시민들의 좋은 기억으로 오래도록 각인될 것”이라고 기뻐했다.

 

안산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의 구단주인 최윤 회장은 “앞으로도 폭 넓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OK저축은행 프로배구단은 13일 현재 2017~2018시즌 V리그에서 3승 5패로 초반 상승세가 주춤하고 있으나, 안산시민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음 홈경기는 11월 16일(수) 저녁 7시 안산시 소재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0:22]   최종편집: ⓒ newswave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김소희, 앨범 전곡 라이브 영상 공개 프로젝트 성공적 종료
바이브X포맨, 연말 발라드림 4 개인 포스터 공개... 매력 넘치는 4인 4색
이하늬, 롱패딩으로도 가릴 수 없는 독보적인 아름다움!
김사랑, ‘뉴욕여신’ 리얼일상! 일상이 화보! 진짜 화보촬영장도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드디어 여의도 입성! 첫방 자축하는 앙증맞은 ‘저축송’ 오프닝!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