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암동 복수자들' 이요원, 남편 최병모에 응징 플랜 실행할까?
- 오늘(15일) 밤,“기가 막힌 아이디어” 예고에 눈길.


‘부암동 복수자들’ 복자클럽이 오늘(15일) 밤, 기가 막힌 아이디어를 들고 이요원의 무능력한 남편 최병모를 덮치러 호텔에 잠입한다.

 

tvN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극본 김이지, 황다은, 연출 김상호, 이상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재벌가의 딸 정혜(이요원)의 남편 이병수(최병모)는 아버지로부터 해랑 건설의 후계자로 낙점받기 위해 와이프의 재산과 20년 만에 만난 아들 수겸(이준영)을 이용, 복자클럽의 복수 대상자가 됐다. 능력은 없지만 해랑 건설의 장남인 만큼 부와 권력을 쥐고 있는 이병수. 드디어 복자클럽 4인방이 그를 향한 통쾌한 복수를 실행할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회에서 이병수는 자신의 계획에 방해가 되는 정혜와 수겸을 ‘보호’라는 핑계로 해외로 보내버리려다 실패했다. “앞으로 어떻게 살지는 내가 정하겠다”고 결심한 정혜는 자신이 쥐고 있는 해랑 건설과 건하 그룹의 지분을 앞세워 자신의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고, 수겸은 “더 이상 아버지한테 사모님이랑 묶여서 휘둘리고 싶지 않다”며 할아버지 이재국(장용)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또한 정혜는 앞길에 방해가 된다는 이유로 이병수에게 쫓기는 수겸의 친모 한수지(신동미)에게 돈과 ‘해랑 건설 이병수의 내연녀 한수지’를 내세운 인터뷰를 맞바꾸는 거래도 제안한 상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복자클럽 4인방이 머리를 맞대고 새로운 계획을 의논하고 있어 눈길이 간다. “공사 들어가시죠”라는 수겸과 “오늘 밤에 덮쳐야지”라고 말하는 홍도, 그리고 “저도 이제는 가만히 있으면 안 될 것 같아서요”라는 정혜까지. 복자클럽이 이병수를 저격하는 ‘공사’는 무엇일까.

 

이후 “자네도 당했냐”는 백영표(정석용)의 질문에 잔뜩 화가나 “수법이 점점 진화하고 있어요”라며 분노하는 이병수의 반응을 보아 복자클럽 응징의 성공이 예측되는바. 호텔까지 잠입해 이병수를 한 방에 보낼 “기가 막힌 아이디어”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부암동 복수자들’, 오늘(15일) 밤 9시 30분 tvN 방송.

 

<사진제공= tvN>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0:30]   최종편집: ⓒ newswave
홍진영 미우새합류, 다른 멤버 하차는 없어
‘오늘의 셜록’ 최불암, 비디오 가게 찾아간 까닭은? “이만하면 눈치챌 수 있겠수”
‘청춘식당’ 박기영, 음악 인생의 운명적 키워드 셋! #박은혜 #나가수 #이창동
‘연예인 모금천사들’ 배종옥-한지민-윤소이-한현민, 12월 15일 명동 거리 출격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x남규리, 연쇄살인 전담수사팀 만든다
'해투4' 차은우, “연습생 전까지 모태 솔로” 뜻밖의 ‘연애 인증’! ‘연애는 딱 한번’ 주장!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 과거 투샷 공개! ‘관심집중’
'라디오스타' 딘딘, 열정만수르 유노윤호 친분 과시? "우리 아빠보다 더 존경" 급 사랑(?) 고백!
‘한집 살림’ 이천수 母, 촬영 중 눈물 왈칵! 무슨 일? 궁금증 증폭!
허지웅 암투병, 치료에 전념할 예정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녹색 소녀 기억 떠올릴 수 있을까
‘톱스타 유백이’ 기획아이템 첫 번째 ‘음식’ 편! 위꼴 명장면 탄생 뒷이야기!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