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안산동‘사랑가득 자장면 무료나눔 행사’가져
백년교동짬뽕(대표 이기선) 후원
▲ 안산동‘사랑가득 자장면 무료나눔 행사’가져


안산시 안산동(동장 김기석)은 지난 14일 안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성황리에 자장면 무료나눔 행사를 가졌다.

 

매달 셋째주 화요일에 열리는 이 행사는 안산동의 정기행사로 관내 위치한 ‘백년교동짬뽕(대표 이기선)’의 후원과 서안산로타리클럽 회원, 새마을(남,여)지도자, 통장 등 안산동 유관.단체 회원의 정성어린 봉사로 훈훈하게 진행됐다.

 

추운 날씨에도 찾아주신 어르신들 모습에 준비하는 봉사자들도 보람을 느끼며, 오시는 한분 한분에게 시작되는 겨울 안부 인사와 함께 정성스럽게 준비한 자장면을 대접했다.

 

추워진 날씨에 2017년도 자장면 행사는 이번을 마지막으로 내년 봄에 다시 시작 될 예정이다.

 

김기석 안산동장은 “그 동안 항상 어르신들을 위해 식사를 준비하며 도움의 손길을 준 봉사자들에게 너무 감사하며, 더 나은 모습으로 나눔의 실천과 봉사를 위해 더욱 힘써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기선 백년교동짬뽕 대표는 “행사장을 찾아 자장면 한 그릇을 맛있게 비우시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부모님이 드시는 음식이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봉사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0:32]   최종편집: ⓒ newswave
'너의 등짝에 스매싱' 이현진, 시청자 매료시키는 케미 요정
‘라이브’ 노희경 작가, 지구대 경찰 이야기 선택한 이유
‘키스 먼저 할까요’ 첫방부터 터졌다, 단숨에 월화극 1위 등극
'라디오스타' 이기광, 아이돌 최초 꿈꾼다! 하이라이트 야심찬 ‘10주년 PLAN’ 발표 예고!
'크로스' 고경표, 장기이식↔장기밀매 실체 충격!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1위!
'손 꼭 잡고' 윤상현, 꿀 뚝뚝 혜진바라기 로맨티스트 변신!
'나의 아저씨' 이지은, 이지안으로 변신 완료! 선글라스 낀 의문의 스틸 첫 공개!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여신 비주얼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 베드신 위해 다이어트 화신 등극!
박신혜 화보, 눈빛에 심쿵! 미모에 또 한번 심쿵!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변함없이 ‘예쁜 누나’ 스틸컷 공개!
‘마더’ 고성희-허율, 실종 이후 첫만남 포착! ‘충격’ 허율, 고성희와 눈맞춤 재회!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