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10월 24일 컴백일 확정... 포맨표 발라드로 올가을 적힌다


포맨이 10월 24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13일 포맨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MEN THE 6th ALBUM 2017.10.24(화) 6PM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LP 앨범이 가득 쌓인 앨범장을 뒤적이는 포맨의 뒷모습을 담은 이미지와 휑하니 쓸쓸한 횡단보도 위에 앨범명과 컴백일이 적힌 이미지를 공개해 이번 정규 6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6집 앨범명 "리멤버 미(REMEMBER ME)"는 김원주의 군 입대로 2년여 동안의 공백기를 가진 포맨의 귀환을 알림과 동시에 다시금 포맨을 기억해 달라는 의미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포맨의 신보는 지난 2014년 5집 앨범 1998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로 멤버 김원주의 전역과 함께 완전체로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는 더욱 기쁜 소식이 될 것이다.

 

2008년 Fist Kiss로 데뷔해 못해, 고백, 살다가 한번쯤, Baby Baby, 청혼하는 거예요 등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이별하면 떠오르는 대표 발라더로 자리매김한 포맨은 명품 발라더, 괴물 보컬 등의 다양한 수식어를 낳으며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발라더 듀오다.

 

또한 포맨은 2015년 김원주의 군 입대 전 발매한 라이브 앨범의 타이틀곡 안아보자로 이틀 연속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음원 강자다운 저력을 과시한 바 있어 이번 정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포맨의 제작자 윤민수가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고 타이틀곡에도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포맨 특유의 감성의 포맨표 발라드가 탄생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포맨은 오는 24일 정규 6집 리멤버 미 REMEMBER ME를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한다.

 

<제공 = 메이저나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5:49]   최종편집: ⓒ newswave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카체이싱 액션 메이킹 전격 공개
‘막영애 16’ 김재화, 이렇게 잘하는 건 반칙이지 않나? 미친 존재감
라디오스타 김호영, 이런 캐릭터는 처음!!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바람 잘 날 없는 스펙타클 한 집 살이 스타트!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승수-최정원, 14년 만에 화끈한 재회!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이시언-박나래-기안84-헨리, 사랑과 전쟁 콘셉트 단체 화보 촬영!
‘언터처블’ 진구, 극중 고준희 사랑 독차지! “토니 형님 미안합니다~” 깜짝 사과!
김동준, 라디오 스타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 발산... 호감도 UP
"마음씨도 착한 로마공주" 솔비, 다문화 아동 위해 500만원 기부
박보영, 특유의 맑고 깨끗한 꿀피부와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상큼한 화보 완성
'저글러스' 차주영, 존재감 입증한 캐릭터 변화! 시청률 1위 견인차 역할!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 화수분 등극!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