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10월의 어느 멋진 날’ 개최
노래로 물드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오는 21일(토) 평내도서관에서 ‘10월의 어느 멋진 날’ 기획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를 위해 특별출연하는 크로스오버 국악밴드 숲과 리듬사이트의 멋진 공연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음악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계적인 작곡가 윤이상 탄생 100주년을 기념한 동요메들리로 무대의 시작을 장식하고 국악밴드 숲의 국악공연과 합창단의 ‘도라지 꽃’, ‘추천가’, ‘아름다운 나라’로 우리가락을 펼치는 장을 마련한다. 이어 리듬사이트의 탭댄스로 리드미컬한 곡과 영화 OST에 멋있는 안무를 가미한 합창단의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양주시 정혜경 문화관광과장은"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우리 남양주의 청소년들이 큰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남양주시티켓예매(http://culture.nyj.go.kr/)에서 10. 16.(월) 10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및 관련 문의는 문화관광과(☎031-590-2475)로 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35]   최종편집: ⓒ newswave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