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건읍 이장협의회, 사랑의 고구마 수확
『이웃이 이웃을 돕는 따뜻한 동행』
▲ 진건읍 이장협의회 사랑의 이웃돕기 고구마수확


남양주시 진건읍 이장협의회(회장 이희택)는지난 12일 진건읍 진관2리 유휴지에서 30여명 회원이 참여하여 고구마를 재배 해 이웃 사랑을 12일 실천했다.

 

이날 행사는 도시 유기농업을 확산시키고 텃밭에서 재배한 먹거리를 복지재원으로 환원하여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사업으로, 이날 수확한 고구마는 일반에 판매하여 전액 불우이웃돕기에 사용 할 예정이다.

 

진건읍 이장협의회는 사랑의 고구마심기 외에도 무단투기지역 클린텃밭 가꾸기, 사능천변 꽃길 조성, 국토대청결운동 등 관내 사회 봉사활동을 주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장협의회 이희택 회장은 “우리가 한마음 한뜻으로 구슬땀을 흘리면서 가꾼 친환경먹거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사랑의 매개체가되어기쁘다”고 말했으며,

 

김승수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구슬땀을 흘려준 이장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달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40]   최종편집: ⓒ newswave
엑소 수호, 서울 스트릿 화보 공개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의 정석!’
배우 왕지혜, 피플스토리컴퍼니와 새로운 출발! '이목 집중'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눈물로 마주한 중력커플 ‘가슴 찡’
구하라 사과, 마음으로 용서하고 용서받고 싶다
신세경 윤보미 불법촬영, 그 자체로 중한 범죄
'마성의 기쁨' 송하윤 번쩍 안은 최진혁,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일까?
‘살림남2’ 김동현♥송하율 일촉즉발 부부싸움의 결말은? (ft. 솔로몬 윤택)
‘오늘의 탐정’ 전배수-허정은, 나이역전 ‘섬뜩’ 맞대면 포착!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병은,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그룹’ 제의 받았다 고백! 궁금증↑
'해투3' 임창정, 이제는 말할 수 있다! H.O.T.-젝스키스’ 제친 ‘가요 대상 수상’ 비하인드!
‘마성의 기쁨’ 최진혁, 차원이 다른 심멎 슈트핏
배우 안세하, '마성의 기쁨' 카메오 전격 참여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