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건읍 이장협의회, 사랑의 고구마 수확
『이웃이 이웃을 돕는 따뜻한 동행』
▲ 진건읍 이장협의회 사랑의 이웃돕기 고구마수확


남양주시 진건읍 이장협의회(회장 이희택)는지난 12일 진건읍 진관2리 유휴지에서 30여명 회원이 참여하여 고구마를 재배 해 이웃 사랑을 12일 실천했다.

 

이날 행사는 도시 유기농업을 확산시키고 텃밭에서 재배한 먹거리를 복지재원으로 환원하여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사업으로, 이날 수확한 고구마는 일반에 판매하여 전액 불우이웃돕기에 사용 할 예정이다.

 

진건읍 이장협의회는 사랑의 고구마심기 외에도 무단투기지역 클린텃밭 가꾸기, 사능천변 꽃길 조성, 국토대청결운동 등 관내 사회 봉사활동을 주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장협의회 이희택 회장은 “우리가 한마음 한뜻으로 구슬땀을 흘리면서 가꾼 친환경먹거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사랑의 매개체가되어기쁘다”고 말했으며,

 

김승수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구슬땀을 흘려준 이장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달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40]   최종편집: ⓒ newswave
'미스티' 김남주-고준 관계 확인한 전혜진의 각성, 분당 최고 시청률 9.5% 기록!
‘크로스’ 고경표-조재현-전소민, 마주한 세 사람! 예상 밖 만남 ‘시선집중’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X김종민의 보은! 마르따 가족 한국 초대 “꿈★이 이뤄졌다”
이현우 입대, 별다른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
배우 이민정, 올 화이트룩으로 여신미 발산
‘마더’, 마지막까지 긴장 폭발! 엔딩 3분의 마법! ‘화제’
'크로스' 고경표, 선광교도소 떠나나? 손에 든 의문의 봉투! 궁금증↑
‘인형의 집’ 박하나-왕빛나, 첫 만남부터 강렬! 일촉즉발의 상황! 긴장감 폭발!
'미스티' 아군일까, 적군일까? 전혜진부터 임태경까지! 김남주의 주변인 탐구
배우 박서준,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에서 화보촬영 화제
‘키스 먼저 할까요’ 왜 하필 키스일까, 특별한 제목의 비밀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철컹철컹 달밤 스트립쇼!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