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패키지' 이영자, 더 특별한 특별출연. 강렬한 웃음 폭탄 장전 예고!


개그우먼 이영자가 ‘더패키지’ 첫 회에 특별출연한다.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더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김진원, 제작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가 이영자의 특별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패키지여행에 꼭 있는 캐릭터를 통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영자. 프랑스로 떠나기 전, 인천국제공항에 모인 여행자들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다. 특히 혼자 온 손님 산마루(정용화)가 이영자에게 굴욕을 당한다고 전해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첫 회에 등장하는 이영자는 강렬한 웃음 폭탄을 장전하고 있다. 패키지여행을 떠나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에피소드를 그릴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정용화, 최우식, 하시은 등 여행자들과의 짧지만 강렬했던 연기 호흡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오는 10월 13일(금) 밤 11시, JTBC 첫 방송.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4:11]   최종편집: ⓒ newswave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카체이싱 액션 메이킹 전격 공개
‘막영애 16’ 김재화, 이렇게 잘하는 건 반칙이지 않나? 미친 존재감
라디오스타 김호영, 이런 캐릭터는 처음!!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바람 잘 날 없는 스펙타클 한 집 살이 스타트!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승수-최정원, 14년 만에 화끈한 재회!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이시언-박나래-기안84-헨리, 사랑과 전쟁 콘셉트 단체 화보 촬영!
‘언터처블’ 진구, 극중 고준희 사랑 독차지! “토니 형님 미안합니다~” 깜짝 사과!
김동준, 라디오 스타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 발산... 호감도 UP
"마음씨도 착한 로마공주" 솔비, 다문화 아동 위해 500만원 기부
박보영, 특유의 맑고 깨끗한 꿀피부와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상큼한 화보 완성
'저글러스' 차주영, 존재감 입증한 캐릭터 변화! 시청률 1위 견인차 역할!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 화수분 등극!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