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원곡동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진행
경로당 4개소와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에서 개최
▲ 원곡동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진행


안산시 원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종원)는 지난 12일 제21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관내 경로당 4개소와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에서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원곡동 통장협의회의 주관으로 어르신들의 거동문제 및 교통편의를 고려하여 음식을 손수 만들어 배달부터 상차림, 뒷정리까지 어르신들의 의견 및 상황을 적극 반영해 진행됐다.

 

경로잔치에 참석하신 한 어르신은 “평소 좋아하는 음식들을 마련해줘서 좋았다, 항상 경로잔치에 갈 때 교통문제로 어려움이 있었는데, 익숙한 곳에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종원 원곡동장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정성껏 준비했는데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큰 보람을 느낀다”며 “준비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10]   최종편집: ⓒ newswave
‘마성의 기쁨’ 최진혁, 차원이 다른 심멎 슈트핏
배우 안세하, '마성의 기쁨' 카메오 전격 참여
배우 서강준, 계절 앞서간 롱패딩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양동근-이윤지, 4인 4색 연애사,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찾아 헤매던 언니 만날 수 있을까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 종영 아쉬움 달래는 비하인드 컷 대방출! ‘웃음 가득’
축구선수 이승우, 화보를 통해 가을 남자로 변신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X박준면 첫 대본 리딩부터 열기 후끈~ 짜릿한 케미 열전!
'뷰티 인사이드' 안재현, 청량美 폭발 첫 스틸 공개!
'러블리 호러블리' 드디어 밝혀진 8년 전 화재사건의 범인은 함은정?! 충격 반전
'아는 와이프' 이정은, 한지민과 특급 모녀케미! ‘해피 바이러스 조합’
‘오늘의 탐정’ 역대급 악귀 이지아, 김원해 타깃 설정! ‘섬뜩’ 미소 활짝! 소름 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