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원곡동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진행
경로당 4개소와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에서 개최
▲ 원곡동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진행


안산시 원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종원)는 지난 12일 제21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관내 경로당 4개소와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에서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원곡동 통장협의회의 주관으로 어르신들의 거동문제 및 교통편의를 고려하여 음식을 손수 만들어 배달부터 상차림, 뒷정리까지 어르신들의 의견 및 상황을 적극 반영해 진행됐다.

 

경로잔치에 참석하신 한 어르신은 “평소 좋아하는 음식들을 마련해줘서 좋았다, 항상 경로잔치에 갈 때 교통문제로 어려움이 있었는데, 익숙한 곳에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종원 원곡동장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정성껏 준비했는데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큰 보람을 느낀다”며 “준비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10]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