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시민 강좌 개최
방승호 교장 ‘마음의 반창고’강의


안산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오는 24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시민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마음에 말을 걸면 꿈이 화답 한다’라는 주제로 아현산업정보학교 방승호 교장을 모시고 아이들의 마음을 알고, 열고,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방승호 교장은 ‘노래하는 가수 교장선생님’, ‘국내 1호 모험상담가’로 불리우며 KBS 아침마당 목요특강, TVN 리틀빅 히어로, EBS 부모광장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소년조선일보, 스포츠경향에 칼럼을 연재하는 등 다양한 이력을 소유하고 있다.

 

강좌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는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의 힐링콘서트로 꾸며지고, 2부는 방승호 교장의 ‘마음의 반창고’ 강좌로 실시된다.

 

신청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전화로 선착순 접수중이며, 아이들과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강좌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031-411-8445~6)나 홈페이지(ansanacc.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10]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