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신길동‘제21회 노인의 날 기념’경로 효(孝) 밥상 행사 성료
어르신 500 여명 참여… 관내 식당에서 오찬 대접
▲ 신길동‘제21회 노인의 날 기념’경로 효(孝) 밥상 행사 성료


안산시 신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광영)는 지난 12일 500여명의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21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는 경로 효(孝)밥상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어르신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젊은 시절을 사회에 공헌하시고 또한 오늘의 젊은이들에게 많은 교훈과 가르침을 주고 있는 어르신들께 더더욱 정중하게 모시고 공경하기 위해 올 가을 들어 가장 쌀쌀해진 날씨 속에 실내에서 따뜻한 소불고기와 떡, 과일 등 정성껏 준비한 오찬을 대접했다.

 

대한노인회 신길동 회장은 “자칫 기력이 떨어지기 쉬운 어르신들께 오찬을 준비해줘서 고맙고 오늘 경로행사 덕분에 우리 관내경로당 어르신들이 다가오는 겨울도 건강하게 잘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광영 신길동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이 찾아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무병장수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어르신을 모시는 자리에 기꺼이 참여하여 봉사해주신 새마을부녀회 등 6개 직능단체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11]   최종편집: ⓒ newswave
‘해투3’ 박철민, “유재석 외모, 영화로 치면 유해진이다” 웃음 빵~
‘발칙한 동거’ 이경규, 성규와 ‘편해지기 대작전!’ 이내 당황한 웃음 폭발!
‘마더’ 이혜영, 형사 조한철 기습방문! 이혜영 집에 형사까지 들이닥쳤다! 긴장감UP
'같이 살래요' 연상연하 로맨스 만들어갈 박선영, “연하남 만나 여자가 되는 게 포인트.”
'미스티' 연일 화제! 앵커 김남주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발칙한 동거’ 한혜연-피오-진영, 새 동거인으로 등장! 큰 누나와 아이들!
‘슈퍼TV’ 슈주, 영화 속 주인공 됐다! ‘멜로 눈빛’ 장착!
‘마더’ 이혜영, 이보영에게 파양 결정! ‘충격’
'배틀트립' 걸스데이 유라-민아, ‘2人 2色 픽업’ LA 여행! 역대급 스케일
'손 꼭 잡고' 한혜진, 또르르 북받치는 눈물 포착! 첫 촬영부터 왈칵
‘나 혼자 산다’, 이번 주 23일 방송 결방! 컬링 여자 준결승 진출 확정으로 한 주 휴식!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 현장 스틸 첫 공개! 탈 스무살급 화려美 시선강탈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