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신길동‘제21회 노인의 날 기념’경로 효(孝) 밥상 행사 성료
어르신 500 여명 참여… 관내 식당에서 오찬 대접
▲ 신길동‘제21회 노인의 날 기념’경로 효(孝) 밥상 행사 성료


안산시 신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광영)는 지난 12일 500여명의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21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는 경로 효(孝)밥상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어르신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젊은 시절을 사회에 공헌하시고 또한 오늘의 젊은이들에게 많은 교훈과 가르침을 주고 있는 어르신들께 더더욱 정중하게 모시고 공경하기 위해 올 가을 들어 가장 쌀쌀해진 날씨 속에 실내에서 따뜻한 소불고기와 떡, 과일 등 정성껏 준비한 오찬을 대접했다.

 

대한노인회 신길동 회장은 “자칫 기력이 떨어지기 쉬운 어르신들께 오찬을 준비해줘서 고맙고 오늘 경로행사 덕분에 우리 관내경로당 어르신들이 다가오는 겨울도 건강하게 잘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광영 신길동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이 찾아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무병장수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어르신을 모시는 자리에 기꺼이 참여하여 봉사해주신 새마을부녀회 등 6개 직능단체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11]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