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문철, tvN 단막극 '소풍 가는 날' 세탁소 주인 역으로 캐스팅!
- 인간美 넘치는 세탁소 아저씨로 유품 정리업체 김동완과 호흡!


배우 남문철이 tvN 단막극 ‘소풍 가는 날’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CJ E&M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OPEN)에서 선보이는 10개의 단막극 중 하나인 tvN 단막극 ‘소풍 가는 날’(극본 이정민, 연출 명현우)은 자살에 실패한 남자가 아이러니하게 유품 정리업체 직원이 돼 벌어지는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선 사람들의 훈훈한 감동을 그린 드라마.

 

삶을 돌아보게 만드는 의미가 있는 이번 작품에서 남문철은 세탁소 주인 역을 맡아 김동완과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남문철은 세탁소 주인을 인간미 넘치고 따뜻한 인물로 그려냄과 동시에 숨겨진 아픔을 절절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문철’하면 떠오르는 현실적이고 진정성 있는 반박불가 연기력이 이번 작품에서도 오롯이 드러나며 작품의 퀄리티를 한 단계 높일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JTBC ‘청춘시대2’와 tvN ‘아르곤’에 연이어 등장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남문철이 출연하는 ‘소풍 가는 날’은 오는 12월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1:47]   최종편집: ⓒ newswave
'미스티' 오늘(16일) 밤, 기자들 앞에 나선 김남주! 백전백승 정면 돌파 통할까?
‘마더’ 허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구쟁이 윤복이 비하인드 영상 2종 공개!
‘무한도전-토토가3’ H.O.T. 레전드가 왔다! 22년 전으로 타임슬립! 데뷔무대 같았던 감동의 무대!
'배틀트립' 최정원-김지훈, "우린 이길 수 밖에 없어" 샌프란시스코 완전 정복 GO! 기대UP
‘마더’ 이보영-허율, 고보결에 실종 아동 정체 발각! 매회 충격적 엔딩! 압권’
'나 혼자 산다' 배구여제 김연경, 리더십도 MVP! 동료 실책에도 토닥토닥!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필 충만 방구석 즉흥 콘서트 오픈!
‘라이브(Live)’ 배종옥, 원조 걸크러시 온다 ‘베테랑 경찰 변신’
‘해투3-설 특집 프렌즈’ 김용만, 친구들 증언에 멘탈 완벽 붕괴! 어땠길래?
'미스티' 1-4회까지 완벽하게 몰아보기! 16일 설맞이 특별 편성 확정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김소현, 둘만의 쌩방X입맞춤. 라디오 세상 속 심쿵한 로맨스에 기대↑
배우 최귀화,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