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김진경, 멜로 영화 포스터 같은 이 로맨틱한 분위기 뭐지?


카이와 김진경의 심쿵로맨스가 시작되는 것일까?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연출 박기호, 극본 박선자, 권기경, 제작 유비컬쳐)측이 청춘의 두근거림과 설렘을 전하며 연예세포를 자극하는 카이와 김진경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와 김진경은 편의점 의자에 앉아 함께 음악을 듣고 있다. 이어폰을 나누어 끼고 나란히 앉아 음악을 듣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CF속 한 장면을 보는 듯 싱그럽고 로맨틱하다.

 

수줍은 마음에 김진경을 바로 쳐다보지 못하던 카이는 음악에 빠져 자신의 시선을 느끼지 못하는 듯한 김진경의 모습에 용기를 내 고개를 돌려 김진경을 바라보고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음악에 집중하고 있는 김진경을 향한 카이의 두 눈에는 달콤한 애정이 가득 담겨있어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한다.

 

카이는 시골로 전학 온 첫 날부터 김진경에게 반했고, 호감을 가지고 다가서려 하지만 김진경은 좀처럼 마음을 주지 않고 있는 상황. 지난 방송에서 김진경은 버스를 놓쳐 허둥대는 카이의 모습이 귀엽다는 듯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다 자신의 스쿠터에 태워 집에 데려다 주었다. 다음 날 아침 등굣길에서 만난 김진경에게 카이는 반갑게 인사했지만 그녀는 아무일 없었다는 듯 여전히 차가운 표정으로 무시하고 지나갔다.

 

하지만, 수업에도 참여하지 않고 친구를 비롯해 모든 것에 무관심했던 김진경이 카이와 관련된 일에는 관심을 보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조금씩 포착되고 있다.

 

김진경의 숨긴 진심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카이와 김진경이 로맨틱한 분위기에 빠져있는 사진이 공개되어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카이와 김진경의 풋풋한 사랑이야기가 이번 주부터 본격 가동될 것인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

 

청춘감성 회생드라마 ‘안단테’ 4회는 오는 15일(일) 오전 10시 10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유비컬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1:50]   최종편집: ⓒ newswave
트와이스,가을 화보에 이어 비하인드 컷 공개
김연아 ,겨울 밤하늘의 별빛을 담은 주얼리만큼 빛나는 미모 발산
'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 핵웃음 공감저격한 이유 있는 ‘꿀잼’ 비결은?
장나라-한보름-조혜정, 불금 즐길 사학과 삼총사 ‘패션피플’ 완벽 변신! 그뤠잇~!
최수영 김한나, 훈내폴폴 고모X조카 등극! 사랑스런 투샷!
스테파니 리, 새로운 도약을 위해 본명 이정아로 활동
민우혁 가족, 진정한 효도가 무엇인지 보여줘…공감과 감동의 시간
박신혜, 스와로브스키 글로벌 모델로 발탁 ‘글로벌 미모’ 증명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꿈속키스 드디어 현실키스 됐다!
박시후 신혜선, ‘먹먹’ 투샷 포착! 무슨 일?
이기광, 소싯적 몸매부심! “혼자보긴 아까웠다”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 이토록 짜릿한 공조라니! 본게임 시작하니 시청률 상승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