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방청객 참여 코너 ‘픽미업’ 전격 오픈! 궁금증↑

 


‘개그콘서트’에 방청객 참여 코너인 ‘픽미업’이 신설돼 초강력 웃음을 예고한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 새 코너 ‘픽미업’이 출격한다. ‘픽미업’은 녹화 중 무작위로 방청객을 무대에 올려 드라마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리얼 막장쇼로, 류근지-김성원-송영길-서태훈 4인방이 출연한다. 이 가운데 오는 15일(일) 첫 오픈되는 새 코너 ‘픽미업’에서는 류근지-김성원-서태훈이 방청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사랑 갈구’ 총력전을 펼친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묘령의 방청객을 사로잡기 위한 류근지-김성원-서태훈의 처절한 고군분투가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먼저 류근지와 김성원은 주먹다짐을 벌이고 있다. 김성원은 류근지의 주먹이 얼굴에 닿지도 않았는데 오버스럽게 안면근육을 움직이고 있어 폭소를 터트린다. 더욱이 류근지는 ‘공주님 안기’까지 시도하며 처절하게 사랑을 갈구하고 있어 배꼽을 잡게 만든다.

 

이어 김성원-서태훈이 무릎을 꿇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태훈은 불안한 듯 눈을 질끈 감고 있고, 김성원은 담담하게 눈을 지그시 감고 있다. 이는 묘령의 방청객이 최종 이상형을 꼽는 모습으로, 상반된 두 사람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11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송영길은 “여러분을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겠다”며 사전 예고 없이 방청객을 무대에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주제는 ‘드라마 속 멜로 여주인공’. 서태훈을 시작으로 김성원-류근지의 말도 안 되는 만남이 연속되며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무대에 오른 방청객과 개그맨 4인방은 사전 협의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은 만큼 돌발상황과 번뜩이는 애드리브가 난무해 관객들의 웃음보를 제대로 저격시켰다는 후문이다.

 

류근지-김성원-송영길-서태훈, 그리고 방청객이 함께 펼쳐나갈 막장 로맨스의 내용과 함께 방청객의 선택을 받을 최후의 1인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15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09:14]   최종편집: ⓒ newswave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카체이싱 액션 메이킹 전격 공개
‘막영애 16’ 김재화, 이렇게 잘하는 건 반칙이지 않나? 미친 존재감
라디오스타 김호영, 이런 캐릭터는 처음!!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바람 잘 날 없는 스펙타클 한 집 살이 스타트!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승수-최정원, 14년 만에 화끈한 재회!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이시언-박나래-기안84-헨리, 사랑과 전쟁 콘셉트 단체 화보 촬영!
‘언터처블’ 진구, 극중 고준희 사랑 독차지! “토니 형님 미안합니다~” 깜짝 사과!
김동준, 라디오 스타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 발산... 호감도 UP
"마음씨도 착한 로마공주" 솔비, 다문화 아동 위해 500만원 기부
박보영, 특유의 맑고 깨끗한 꿀피부와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상큼한 화보 완성
'저글러스' 차주영, 존재감 입증한 캐릭터 변화! 시청률 1위 견인차 역할!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 화수분 등극!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