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선' 별명부자 하지원, 까면 깔수록 매력있다♥


하지원이 양파 같은 매력으로 ‘병원선’의 별명부자에 등극했다. 차갑고 냉정한 외과의사인줄만 알았는데, 병원선에서 변화하며 은근슬쩍 드러난 의외의 매력 때문이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병원선’(극본 윤선주, 연출 박재범,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의 유일한 외과의사 송은재(하지원)가 따뜻한 사람들 속에서 인간미를 갖춘 의사로 성장하며 보이는 다양한 매력이 드라마 팬들을 ‘송은재 앓이’에 빠지게 만들고 있다. 계속되는 항해 속에서 발견된 은재의 새로운 모습들이 ‘차갑쏭’부터 ‘송길치’, ‘사랑은어렵쏭’까지 수많은 수식어로 ‘병원선’의 공식 별명부자로 등극한 것.

 

#1. 차갑지만 능력 있는 송쌤: 차갑쏭, 송직구, 야망쏭

 

극 초반의 송은재는 차갑지만 능력 있는 멋있는 외과의사로 걸크러시 여의사의 매력을 뽐냈다. 수술 중 환자의 상태가 나빠지자 당황한 후배 의사에게 “감정 이입하지 말아요. 그냥 카데바(해부용 시체)라고 생각해”라며 완벽하게 수술을 마무리했던 은재. 병원선에 갓 부임해 “왜 혼자 전구를 갈고 있냐”는 곽현(강민혁)의 질문에 “손이 있으니까요”라 무심히 답했던 모습으로 은재는 ‘차갑쏭’이라 불렸었다.

 

그 밖에도 “신령님 노하시니 검사를 받지 않겠다”고 우기던 무속인 환자 박오월(백수련)을 향해 검사를 받지 않는다면 “죽죠. 빠른 시일 내에 죽을 수도 있어요”라며 환자에게도 팩트를 폭격해 붙여진 ‘송직구’. 자신을 쫓아냈던 서울대한병원을 향해 “왔던 곳으로 다시 돌아가겠다”, “내 힘으로 돌아갈 자신 있다”던 당당한 발언과 재걸의 고백을 거절하면 말했던 “거제제일병원 내거로 하고 싶어요”라는 발언은 ‘야망쏭’이라는 별칭과 함께, 송은재는 솔직해서 더 멋지다는 호응을 얻었다.

 

#2. 반전매력 송모에: 송길치, 송질머리, 송쫄보

 

매의 눈을 지닌 시청자들에게 발견된 송은재 의외의 허당미 첫 번째는 ‘송길치’였다. 기숙사로 돌아가는 길도 늘 헷갈리는 은재는 급기야 응급실 근무를 하는 거제제일병원에서도 길을 잃곤 했다. “저러기도 어려워. 어떻게 자기가 일하는 병원에서도 길을 잃냐”는 동생 우재(이민호)의 타박에 “그래도 수술실은 꼬박꼬박 잘 찾아 간다”고 두둔하는 현은 마치 매의 눈으로 은재의 매력을 캐치한 드라마 팬과 다를 바 없어 유쾌함을 전했다.

 

한편, 기숙사 쇼핑 당번으로 현과 함께 갔던 재래시장에서 은재는 ‘송질머리’라는 새 닉네임을 얻었다. 정해진 쇼핑리스트와 상관없이 “인생이 계획하대로만 되냐”면서 ‘오늘의 맛있는 반찬’을 찾아 시식하는 현에게 “5분 내로 안 오면 가버리겠다”며 귀여운 성질을 부린 것. 게다가 병원선 식구들과 동행했던 사채업자 사무실에서는 은재에게서 볼 수 있을 거라고는 상상하지 못했던 겁 많은 ‘송쫄보’의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3. 연애 허당 송모쏠: 사랑은어렵쏭, 송모쏠, 직진쏭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첫 설렘주의보는 연애 허당 송은재를 끄집어내 드라마 팬들을 열광시켰다. 예상치 못했던 첫 키스 이후 “알코올과 호르몬의 화학작용으로 빚어진 사고”라고 주장했다가 “떨리죠? 설레구. 당황해서 호르몬 핑계 대는 거잖아요”라는 현의 말에 정곡을 찔려 도망치는 은재의 뒷모습은 가히 ‘송모쏠’ 그 자체여서 귀엽고 사랑스러웠다고.

 

또한 좋아하는 감정을 자각했음에도 팍팍한 인생이 버거워 “좋은 동료여야 오래오래 함께 할 수 있다”는 ‘사랑은어렵쏭’, 그럼에도 불구하고 “곽현을 좋아한다. 내 인생 계획표에 사랑이 있다면 상대는 곽현”이라 망설임 없이 말하는 ‘직진쏭’ 등은 연애 허당이어도 멋있는 ‘송모쏠’의 앞으로의 애정전선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병원선’ 오늘(12일) 밤 10시 MBC 방송

 

<사진제공= 팬엔터테인먼>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2 [16:52]   최종편집: ⓒ newswave
트와이스,가을 화보에 이어 비하인드 컷 공개
김연아 ,겨울 밤하늘의 별빛을 담은 주얼리만큼 빛나는 미모 발산
'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 핵웃음 공감저격한 이유 있는 ‘꿀잼’ 비결은?
장나라-한보름-조혜정, 불금 즐길 사학과 삼총사 ‘패션피플’ 완벽 변신! 그뤠잇~!
최수영 김한나, 훈내폴폴 고모X조카 등극! 사랑스런 투샷!
스테파니 리, 새로운 도약을 위해 본명 이정아로 활동
민우혁 가족, 진정한 효도가 무엇인지 보여줘…공감과 감동의 시간
박신혜, 스와로브스키 글로벌 모델로 발탁 ‘글로벌 미모’ 증명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꿈속키스 드디어 현실키스 됐다!
박시후 신혜선, ‘먹먹’ 투샷 포착! 무슨 일?
이기광, 소싯적 몸매부심! “혼자보긴 아까웠다”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 이토록 짜릿한 공조라니! 본게임 시작하니 시청률 상승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